팅크웨어, 사용자와 함께 만들어낸 아이나비7.0 출시

뉴스 제공
팅크웨어 코스닥 084730
2007-05-23 11:43
서울--(뉴스와이어)--위치기반 서비스 및 내비게이션 전문 기업 팅크웨어(www.thinkware.co.kr 대표 김진범)는 새주소가 반영된 아이나비 7.0 신버전을 출시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아이나비7.0 신버전은 4월 5일에 시행된 새주소 기능을 반영하였을 뿐만 아니라 고객의 의견을 충분히 고려하여, 6.0버전에 비해 지도 맵매칭 성능이 향상됐으며, 보다 편리해진 다양한 경로 검색 서비스를 추가하였다.

특히 경로탐색 후 목적지로 주행하던 중 안내경로를 이탈하게 될 경우 기존 버전보다 평균 3초 이상 빨리 경로 재탐색을 수행하여 운전자의 혼란을 최소화하고 안전운행을 도와준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터치한 메뉴나 지도 내 지점에 대해서 음성으로 알려주는 TTS(Text to Sound) 기능을 추가하여 잘못 등록하는 경우를 사전에 방지하였으며, 공중파TV, 위성DMB TV, 그리고 라디오까지 다양한 방송정보와 함께 교통관광안내, 민원안내 등의 생활정보와 최근 검색어 히스토리 기능지원, 아이나비 주의화면 자동전환 옵션기능, 지도의 레벨에 따라 자동으로 변환하는 자차 아이콘 개선, 고속도로 모드에서 배경이미지가 애니메이션으로 동작, 도착예정시간 표시 등 그 동안 고객이 요청하였던 많은 기능을 반영하여 소비자가 최상의 상황에서 운전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현재위치 주변 검색 이외에 목적지까지 가는 길 주변에 있는 주유소, 편의점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검색할 수 있는 탐색경로 내 주변검색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문화재청에서 제공하는 문화재 위치정보 및 소개자료와 매월 업데이트 되는 생생한 지역정보 UCC를 통해 더욱 다양하고 유익한 지역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아파트 입구까지만 안내하던 기존의 안내 방법을 대폭 개선하여 가야 할 동까지 정확하게 안내하며, 복잡한 분기점이나 연속적으로 이어지는 분기점에서는 진입순서에 따라 “OOO 교차로 방면으로 O번째 교차로에서 우회전입니다”라고 진입도로의 순서를 음성 안내하여 경로안내의 정확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아이나비6.0 버전에 적용되었던 3D확대도 주요구간 및 벡터 확대도 시인성을 더욱 강화하여 운전 중 진행방향에 대한 안내가 더 잘 보이도록 개선하였으며, 기존 3D확대도에서 잘 표시되지 않았던 상세한 부분까지 묘사 및 표시 시야각 개선을 통해 시인성이 훨씬 강화되었다.

팅크웨어는 “사용자와 함께 만든 아이나비7.0 버전은 기존 주소정보 이외 새주소 검색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다양한 경로검색 방법과 정확한 경로안내 성능의 향상뿐만 아니라 사용 편의성까지도 강화한 버전으로서 고객님이 안심하고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염두에 두고 만들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아이나비 7.0 버전은 아이나비 웹사이트(www.inavi.co.kr)에서 무료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으며, 지도, 가이드포인트 등 업데이트와 테마관광, 문화재 컨텐츠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hinkware.co.kr

연락처

팅크웨어 경영지원실 홍보팀 대리 백승구 02)3433-018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