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스프링, “웹사이트 분석 쉬워진다”

뉴스 제공
비즈스프링
2007-05-23 15:43
서울--(뉴스와이어)--웹분석 전문업체인 비즈스프링(대표 이철승, www.logger.co.kr)은 최근 4월초에 특허 출원한 '방문자의 클릭영역을 시각화 하는 방법'에 대해 상용화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ClickZone™'으로 이름 붙여진 본 기능은 방문자가 웹페이지 내부에서 클릭하는 좌표를 수집하여 웹페이지내 메뉴영역, 컨텐츠영역, 광고영역 및 기타 영역 등에 대한 방문자의 관심도와 그 추세를 분석할 수 있게 된다.

최근의 웹관련 기술이 적용된 본 서비스는 사용하기에도 매우 쉬운 것이 큰 장점이다. 사용자는 손쉽게 드래그앤드롭 방식으로 분석하고자 하는 영역을 설정할 수 있으며, 분석결과 역시 웹사이트의 해당페이지 위에 직접적으로 반투명 영역으로 표시되어진다.

과거 일반 SiteOverlay 형식의 분석에서 불가능했던 각종 플래시객체와 폼객체등에 대해 별도의 설정작업 없이 손쉽게 분석이 가능하므로 웹사이트의 컨텐츠 배치 및 UI(User Interface)에 대한 분석계획을 수행함에 있어서는 최적의 분석방법이라 하겠다.

비즈스프링의 웹분석사업팀은 "내부 주요고객을 대상으로 사전 서비스를 제공한 결과 높은 호응을 보였다" 라고 밝히며, 기존 데이터시트 형태의 일률적인 웹사이트 분석 및 리포팅방법의 한계를 넘어, 웹기획 및 마케팅 실무자가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급 리포트를 제공할 것임을 강조하였다.

웹사이트 분석의 방법이 기술의 발전을 통해 보다 손쉬워짐에 따라, 누구라도 저렴한 비용으로 고급분석을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비즈스프링 개요
(주)비즈스프링은 2002년 설립하여 약 11년 동안 웹 분석 서비스를 운영해 온 국내 대표적인 웹분석 서비스다. 랭키순위 기준 상위 웹사이트의 선택률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단순히 고객수를 늘리기보다 고객 하나하나의 성공을 위한 실용적 가치 제공과 고객 지원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로거™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95% 이상이 만족하고 있는 고객 중심 웹 분석 서비스다.(랭키순위 100위 이내 웹분석 사용 웹사이트 점유율 약 40% 이상 점유. 2010년 5월 기준) 로거™는 국내 웹분석 ASP 서비스 중 최초로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 GS인증, 우수ASP서비스 선정, 디지털이노베이션대상 최우수상 수상 등을 통해 독자적인 기술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으며 대한민국전자정부, 기업은행, 하나은행, 대한항공, CJ홈쇼핑, NCsoft, KT, 삼성네트웍스, Mnet 등을 포함한 우수 웹사이트 1천여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izspring.co.kr

연락처

비즈스프링 웹분석사업팀 신성무 대리 02-6220-52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