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북한 어린이에게 사랑의 분유 기증

뉴스 제공
일동후디스
2007-05-24 12:11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식품으로 평생 건강에 기여하는 일동후디스(www.ildongfoodis.co.kr, 대표 이사 이금기)가 영락교회에서 주최하는 제4회 북방선교대회의 ‘북한 어린이 분유 보내기’ 캠페인에 참여, 1억원 상당의 분유를 기증했다. 기증된 분유는 ‘대북 NGO 민족사랑나눔’에 의해 북한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그동안 북한 아동을 위한 분유 보내기 운동에 적극 동참해온 일동후디스는 이번 행사 역시 한민족 어린이의 건강 증진은 물론 북한의 식량난 해소에 일조하겠다는 일념으로 적극 지원했다. 영락교회·제3남선교회의 김기남 목사는 “기아로 인해 정상적으로 성장하지 못하는 북한 어린이들의 영양 상태 개선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일동후디스는 지난 2006년 초에도 이수영 브랜드 콘서트의 ‘북한 어린이에게 평 화의 분유 보내기’ 행사에 동참하여 1억원 상당의 분유와 이유식을 지원한 바 있 다. 지난번에 이어 이번 행사 역시 적극 지지한 일동후디스의 기획실 김인호 이사 는 다음과 같은 포부를 밝혔다.

“식량 부족으로 제대로 성장하지 못하는 북한 어 린이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이 기쁩니다. 앞으로도 북한 아동 을 위한 분유 보내기 운동에 지속적으로 협조할 예정입니다.”

일동후디스 개요
일동후디스는 60여년 전통의 민족제약기업 ‘일동제약’의 자회사로서, 1970년 창업 이래 한국형 이유식 아기밀을 비롯해 베이비쥬스, 아기용 이온음료 및 산양분유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한국 유아식품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ildongfoodis.co.kr

연락처

일동후디스 기획팀 최정연 주임 02-2049-2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