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오백코리아 어린이용 인체공학 의자 ‘듀오백 키즈’ 출시

뉴스 제공
듀오백 코스닥 073190
2005-01-07 17:58
인천--(뉴스와이어)--인체공학 전문기업인 듀오백코리아(대표 정관영 www.duoback.co.kr)가 어린이들의 성장에 맞춰 등받이를 조절할 수 있는 어린이용 인체공학 의자 ‘듀오백 키즈(DUOBACK KIDS - 모델명 DK-028E)’ 를 4일 출시했다.

‘듀오백 키즈’는 어린이들이 기존의 성인 중심 의자에서 느끼던 불편함을 덜어주고자 개발된 의자로, 자녀의 바른 자세에 고심하고 있는 부모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은 등받이의 깊이가 자유자재로 조절되기 때문에,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어린이들의 몸에 딱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가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듀오백 의자만의 특징인 두 개의 어린이 전용 등받이를 적용해, 어린이가 의자에 앉아 있는 동안 느낄 수 있는 허리의 부담을 약 20Kg 줄여줘 어린이들이 편안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듀오백 키즈’는 어린이들의 발이 허공에 떠 있을 때 올 수 있는 허리 피로를 덜어주기 위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발받침을 장착하고, 앉은 키나 책상의 높이에 맞게 의자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게 하는 등 어린이들이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최대한 배려했다.

바퀴 또한 어린이 의자 전용 바퀴 사용으로 소음을 최소화 했으며, 발받침 보호캡을 끼워 바닥의 손상을 방지했다.

듀오백코리아는 ‘만 5세부터 15세까지, 10년 쓰는 의자’ 라는 기획 의도로 이 제품을 개발하고, 10년 동안 쓸 수 있는 의자답게 업계 최초로 무상 보증기간을 1년에서 3년으로 연장해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듀오백코리아의 정관영 사장은 “아이들의 급격한 성장 속도에 따른 부모들의 의자 교체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 제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라며 “‘듀오백 키즈’를 통해 어린이들의 허리 건강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듀오백코리아는 최근 여성 전용 인체공학 의자 ‘듀오백 레이디’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학교, 학원 등을 위한 ‘듀오스쿨’로 초/중/고등학교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듀오백코리아는 이번에 개발된 ‘듀오백 키즈’로 기존 남성, 여성, 어린이들의 체형별 인체공학 의자 제품군을 모두 갖추게 되었다.

‘듀오백 키즈’의 색상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파스텔 컬러인 로즈핑크, 애플그린, 스카이블루 세 가지이며, 원단에는 발수 처리 가공을 하여 어린이들이 물을 흘려도 스며들지 않도록 했다.

‘듀오백 키즈’는 듀오백코리아 총판 및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만원대이다. 제품 구입 문의 1588-2501

듀오백 개요
(주)디비케이는 2014년 듀오백코리아㈜에서 사명 변경을 통해 폭넓은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를 다루는 인간공학 전문 기업으로서 거듭나고 있다. 체험형 헬스케어 스토어 ‘리얼컴포트’를 론칭하고 아동용, 여성용 의자 신제품을 출시하여 디비케이만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공식 온라인쇼핑몰 ‘듀오백몰’을 겸하고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하여 보다 나은 인프라를 제공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www.duoback.co.kr

연락처

OPQR PR1팀 이용욱 대리(539-87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