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의 행복한 세상 만들기 위한 나눔 이벤트, 2천만 포인트 달성 성공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5-25 16:42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 (www.pangya.com)의 ‘행복한 세상 만들기 위한 나눔 프로젝트’에서 2천만 포인트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팡야의 행복한 세상 만들기 위한 나눔 프로젝트’는 유저들이 기부한 포인트를 모아서 보육원에 기부금을 전달하기 위해 지난 2주간 진행해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유저들이 ‘기부하기’ 버튼을 한 번 클릭할 때마다 100 포인트가 자동으로 기부되었다. 100 포인트는 유저 한 명이 약 30분을 플레이 해야만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수준이다.

‘팡야’는 2천만 포인트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서 오는 26일과 27일 주말 동안 전 서버에서 팡 2배와 경험치 2배 이벤트를 펼친다.

한빛소프트는 2천만 포인트 달성은 ‘팡야’ 유저들이 총 20만 번 기부버튼을 클릭한 결과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팡야’ 유저들의 따뜻한 마음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팡야’는 2천만 포인트 달성으로 동작구 상도3동에 위치한 청운보육원에 200만원의 꿈나무 육성 성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