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텐비어, 생맥주창업 노하우 전수

뉴스 제공
디즈
2007-05-30 08:36
서울--(뉴스와이어)--생맥주전문점 가르텐비어를 운영중인 디즈의 한윤교 대표가 오는 6월 1일 서울무역전시장 1층 컨벤션룸에서 개최되는 'MBN 성공창업 문을 열어라'의 테마별 창업전략 세미나에서 100여 명의 예비창업자에게 생맥주창업 성공노하우를 전수한다.

이번 세미나는 매일경제TV와 삼가에프씨컨설팅 등이 공동 주관하며, 2007년 상반기 예비창업자에게 창업정보전달 및 유망창업아이템을 소개함으로써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특히 한 대표는 “예비창업자들은 전재산을 모두 쏟아 부어 창업을 하는 만큼 안정적인 본사를 선택하는 게 최우선이다”라고 강조하고 “4년 남짓 운영해온 가르텐비어가 100호점 달성을 앞두고 폐점된 가맹점이 단 한곳도 없다는 것에 매우 만족해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세미나를 참석한 전원에겐 삼가에프씨컨설팅의 ‘창업컨설팅상품권’을 증정되며, 이타창업연구소 김갑용 소장의 ‘잘 먹고 잘사는 소자본창업’ 책자도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디즈 개요
디즈(대표 한윤교 , www.garten.co.kr)는 식생활 개선을 위한 제품 개발전문회사로 퓨전식 맥주전문점 '가르텐 비어'를 운영 중에 있다. 현재 생맥주 전문점 ‘가르텐 비어’는 전국에 9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냉각테이블과 아이스 피쳐 시스템(2003년 특허유지결정)을 개발, 맥주의 시원한 첫 맛을 마지막 한 방울까지 지속시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rten.co.kr

연락처

디즈/가르텐비어 홍보팀 홍성종팀장 02-594-8081, 010-9985-36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