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텐비어, 생맥주창업 노하우 전수
이번 세미나는 매일경제TV와 삼가에프씨컨설팅 등이 공동 주관하며, 2007년 상반기 예비창업자에게 창업정보전달 및 유망창업아이템을 소개함으로써 성공적인 창업을 돕고자 마련된 행사이다.
특히 한 대표는 “예비창업자들은 전재산을 모두 쏟아 부어 창업을 하는 만큼 안정적인 본사를 선택하는 게 최우선이다”라고 강조하고 “4년 남짓 운영해온 가르텐비어가 100호점 달성을 앞두고 폐점된 가맹점이 단 한곳도 없다는 것에 매우 만족해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세미나를 참석한 전원에겐 삼가에프씨컨설팅의 ‘창업컨설팅상품권’을 증정되며, 이타창업연구소 김갑용 소장의 ‘잘 먹고 잘사는 소자본창업’ 책자도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디즈 개요
디즈(대표 한윤교 , www.garten.co.kr)는 식생활 개선을 위한 제품 개발전문회사로 퓨전식 맥주전문점 '가르텐 비어'를 운영 중에 있다. 현재 생맥주 전문점 ‘가르텐 비어’는 전국에 90여 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냉각테이블과 아이스 피쳐 시스템(2003년 특허유지결정)을 개발, 맥주의 시원한 첫 맛을 마지막 한 방울까지 지속시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arten.co.kr
연락처
디즈/가르텐비어 홍보팀 홍성종팀장 02-594-8081, 010-9985-36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