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조선·해양관련 S/W 개발업체 ‘영국 AVEVA社’ 국제기술회의 부산개최

부산--(뉴스와이어)--지난 2월 부산시와 투자협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부산진출을 시도한 세계적인 조선·해양관련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영국 AVEVA(아비바)사가 전 세계 고객을 대상으로 매년 개최하는『AVEVA Marine User's Meeting』행사를 부산에서 개최한다.

『AVEVA Marine User's Meeting』은 AVEVA사 주관으로 신제품 소개 및 사용자들의 성공적인 기술 적용 사례를 소개하는 국제적인 기술 회의로 매년 12월경 AVEVA사가 있는 영국에서 개최되는 것이 관례였으나 2006 행사는 신제품 소개를 위해 2007년 5월로 연기해서 개최하게 된 것이라고 전해졌다.

부산시 관계자는 “AVEVA사는 동 분야 세계 최고의 인지도와 시장점유율을 가지고 있는 업체로 전 세계 50대 조선소중 35개사가 AVEVA사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하고 “이번 행사가 세계 30개국에서 참가하는 대규모 대회인 만큼 우리시의 투자유치 의지와 기업친화 이미지를 홍보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허남식 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산과 발전의 파트너가 되어 준 아비바社에 감사의 말을 전하고, 우리시에 진출한 모든 기업에 대해 성공적으로 사업이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또한 “오늘 이처럼 세계의 조선관련 기업인들이 모인 국제기술회의 행사를 통해서 부산의 무한한 성장잠재력과 아름다운 도시이미지도 함께 가져가기를 당부했다.

웹사이트: http://www.busan.go.kr

연락처

부산시 투자유치실 김영욱 051-888-30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