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연태시 ‘항만경제 연수단’ 울산시 방문

울산--(뉴스와이어)--중국 연태시의 항만경제연수단이 30일 울산을 방문한다.

울산시에 따르면 중국 연태시(煙台市) 항만경제연수단(단장 후젠챵) 일행 30명이 이날 오전 10시20분 3층 대회의실에 마련된 하동원 행정부시장 주재 환영식에 참석, 양도시간 우호협력에 대해 협의한다.

하 행정부시장은 “울산시와 연태시간에는 지난 7년간 우호협력 관계를 유지하면서 의미 있는 진전을 많이 이룩했다”면서 “오늘의 만남을 계기로 양도시간 협력적 교류가 더욱 확대되길 기대한다.”고 밝힐 예정이다.

항만경제연수단은 환영식에서 울산홍보 영상물을 시청하고 울산시 민원봉사실 업무현장을 견학할 계획이다.

이어 연수단은 SK(주), 울산항, 고래박물관, 고래연구소, 대왕암 공원 등 울산지역 산업시설과, 관광시설 등을 돌아볼 예정이다.

한편 중국 연태시는 인구 660만명으로 전국 투자환경 40대 도시, 전국 우수관광도시, 전국 과학교육진흥 모범도시 지정 등의 도시 연혁을 갖고 있으며 울산시와는 지난 2001년 11월8일 우호협력도시 체결을 맺었다.

울산광역시청 개요
울산광역시청은 120만 시민을 위해 봉사하는 기관으로, 2014년부터 김기현 시장이 시정을 이끌고 있다. 품격있고 따뜻한 창조도시 울산을 목표로 삼고 안전제일 으뜸 울산, 동북아 경제허브 창조도시 울산, 최적의 도시인프라 매력있는 울산, 품격있는 문화도시 울산, 이웃사랑 복지 울산, 건강친화적 환경도시 울산, 서민 노동자와 기업이 함께하는 동반자 울산으로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ulsan.go.kr

연락처

울산시 관광과 박연봉 052-229-385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