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케일, 텔레매틱스 업데이트 2007에서 혁신적인 업적에 대한 표창 수상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업계의 주요 반도체 공급업체인 프리스케일 세미컨덕터(www.freescale.com) 는 2007년 5월 22 ~ 23일간 열린 2007년 텔레매틱스 업데이트 디트로이트(Telematics Update Detroit) 국제회의 및 전시회에서 혁신적에 업적에 대한 표창을 수상했다.

프리스케일의 MPC5200 프로세서와 포괄적인 텔레매틱스 개발 환경이 최신 자동차용 텔레매틱스 시스템의 개발에 탁월한 지원으로 최우수 텔레매틱스 구성부품 상(Best Telematics Component Award)을 수상했다.

연례 텔레매틱스 업데이트 어워드 프로그램은 텔레매틱스 업계의 발전에 지대한 기여를 한 회사를 인정하고 포상하는 프로그램으로 자동차 및 무선업계의 독립적인 패널로 구성된 심사단이 수백 곳의 후보 중에서 수상업체를 선정하여 5월 22일 텔레매틱스 업데이트 어워드 수상 업체를 발표했다.

"이번 텔레매틱스 업데이트 수상은 텔레매틱스 시장에서 프리스케일이 보여온 리더십과 혁신 기술을 입증하는 뜻 깊은 소식입니다. 특히 이번 수상은 프리스케일 텔레매틱스 고객 사이에서 각광 받고 있는 MPC5200 프로세서와 mobileGT 플랫폼에 대한 인기를 반영하는 것이며, 프리스케일은 차세대 멀티 코어 솔루션으로 이 플랫폼을 계속 보강하고 있습니다"라고 프리스케일 마이크로 컨트롤러 사업부의 총 책임자인 마이크 맥코트(Mike McCourt) 상무가 말했다.

Power Architecture™ 기술 기반의 고성능 MPC5200 프로세서는 차량 내부 텔레매틱스 시스템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프로세싱 솔루션으로 텔레매틱스 시스템 전용으로 개발된 MPC5200은 760 MIPS(million instructions per second)의 프로세싱 파워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다.

"이번 수상은 텔레매틱스 업계에서 프리스케일이 확보하고 있는 강력한 입지와 더불어 텔레매틱스 시장의 미래에 대한 프리스케일의 의지를 반영하는 것입니다. 프리스케일의 mobileGT 플랫폼은 저가형 플랫폼에서 완벽한 기능을 갖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이르는 모든 종류의 솔루션에 뛰어난 확장성을 제공함으로써 텔레매틱스 시스템에 최적의 솔루션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라고 텔레매틱스 리서치 그룹의 수석 분석가이자 텔레매틱스 업데이트 수상 심사관인 필 매그니(Phil Magney)가 말했다.

프리스케일의 고집적 멀티 코어 시스템 온칩(SoC) 디바이스인 MPC5121e 프로세서는 복잡한 그래픽, 멀티미디어, 실시간 오디오 처리가 필요한 저전력 고성능 분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MPC5121e는 Power Architecture 기술 기반의 e300 코어에 통합형 2D/3D 그래픽 코어, 오디오 처리에 최적화된 풀 프로그래머블 32비트 RISC 기반 멀티미디어 가속 코어가 통합된 프로세서이다.

프리스케일의 mobileGT 플랫폼은 자동차 텔레매틱스 업계의 주요 공급업체 연합에서 지원하는 텔레매틱스 프로세서 제품군과 기준 디자인이다. 주요 RTOS 공급업체, 소프트웨어 모듈 IP 제공업체, 시스템 통합업체의 기술이 집약된 mobileGT 연합은 개발회사들이 필요할 때 최적화된 기성품 형태의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프리스케일의 mobileGT 연합 회원사들은 최신 제품과 기능의 개발 주기와 제품화 기간을 단축할 수 있는 강력한 프리스케일 개발 플랫폼의 도입을 지원 및 촉진하고 있다.

mobileGT 플랫폼과 mobileGT 연합, 프리스케일 텔레매틱스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freescale.com/files/pr/mobilegt.html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reescale.com

연락처

프리스케일 세미컨덕터 코리아 윤진주 02-3440-7205 019-9112-91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