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토로라-MTV, 디자인 인재선발 리얼리티 서바이벌 쇼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모토로라코리아
2007-06-01 09:04
서울--(뉴스와이어)--모토로라코리아(대표이사 길현창)와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채널 MTV(www.mtv.co.kr)가 역량있는 디자인 인재를 뽑기 위한 리얼리티 서바이벌 쇼 “MTV 인턴쉽 모토로라편 - 차세대 휴대폰 디자인 리더를 찾아라”에 출연할 참가자들을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취업경쟁이 심각한 가운데, 재능있는 예비 디자이너에게 사회 경험과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익힐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참가자 모집에는 모토로라 휴대폰 디자인에 관심 있는 대학/대학원 재학생이나 취업 준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응모자 중 모토로라코리아 디자인센터의 정식 면접과 동일한 기준의 내부 심사를 거쳐 선발된 10인은 MTV의 리얼리티 서바이벌 쇼 ‘MTV 인턴쉽 모토로라편 - 차세대 휴대폰 디자인 리더를 찾아라’의 출연과 함께 모토로라코리아의 디자인센터에서 인턴으로 일할 기회를 얻게 된다.

출연자들은 매 회마다 디자인 미션을 부여받고 심사위원의 평가를 통해 탈락자를 가리게 된다. 각 과정마다 후보자들의 생생한 인터뷰도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모토로라의 차기 휴대폰 디자인 프로젝트에 참여할 기회와 함께 입사지원시 특별 가산점이 부여된다.

심사위원장이자 모토로라코리아 디자인 센터인 서울 CXD (Consumer eXperience Design)의 총 책임자인 황성걸 이사는, “이번 인턴십 프로그램은 회사로서는 가능성 있는 인재를 선발하는 한편 예비 디자이너들에게 도전과 기회를 주기 위해 기획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열정적이고 창의적인 미래의 모토로라 디자이너를 만나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6월 30일까지 한 달 간 자신의 프로필과 간단한 포트폴리오를 싸이월드에 마련된 ‘MTV 인턴쉽 타운홈피’(http://town.cyworld.com/mtvinternship)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토로라 신형 휴대폰(5명)과 스타일매거진 보그걸 6개월 정기 구독권(15명), MTV 붐박스 스트리밍 30일 무료쿠폰(10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된다.

응모 결과는 7월 첫째주에 마이모토로라(www.mymotorola.co.kr) 사이트와 MTV 홈페이지(www.mtv.co.kr), 그리고 싸이월드 ‘MTV 인턴쉽 타운홈피’((http://town.cyworld.com/mtvinternship)에서 발표한다.

‘MTV 인턴쉽 모토로라편 - 차세대 휴대폰 디자인 리더를 찾아라’는 7월 3째 주부터 MTV를 통해 총 8주에 걸쳐 방영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yMotorola.co.kr

연락처

모토로라 코리아 윤지윤 대리 02-2018-4010
홍보대행사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이의경 과장 02-2016-7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