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 창업설명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갈비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www.nhkm.co.kr)이 오는 6월 7일(목)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가진다.

FTA 체결로 최근 쇠고기 전문점 창업이 각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경복궁 아침은 양념 소갈비를 가정까지 배달해 주는 아이템으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메뉴도 소갈비찜부터 구이 등 다양하게 갖춰져 있으며 소갈비 1인분(240g)에 4800원 선으로 저렴하다.

또한 배달 전문으로 7평 정도의 매장이면 충분하며 1인 또는 부부창업에 중점을 두어 총 창업비용 2750만원(점포비 제외)으로 소자본 창업이 가능하다.

7일 사업설명회에서는 회사소개와 아이템 소개 및 경쟁력, 최근 미국산 소고기 수입에 대한 외식시장의 변동에 대한 순서로 진행되며, 경복궁 아침의 갈비를 직접 시식해 볼 수 있는 자리도 준비될 예정이다.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경복궁 아침 홈페이지에서 창업설명회 신청이나 본사 02-478-7776번으로 전화 예약하면 된다.

앤에치푸드 개요
NH food의 갈비 배달 전문점 ‘경복궁 아침’ 계열사로는 NH franchise의 ‘계경목장’이 있다. ‘경복궁 아침’은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5년간 연구 개발하여 탄생한 브랜드이다. 현재 지사 및 가맹점 모집으로 사업 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본사에서도 주문 및 배달을 하고 있다. 2007년 후반기부터는 메뉴의 다각화 방침에 의하여 탕류, 죽류 등 전통 한식류로 확대하여 전통음식 전문점으로 자리잡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nhkm.co.kr

연락처

NH food 홍보팀 전선형 대리, 02-478-7776, 010=-2702-078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