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그랜드호텔, 싱싱한 여름을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메뉴 실시

제주--(뉴스와이어)--제주그랜드호텔에서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싱싱한 제주특산과일과 몸에 좋은 전복 등을 이용한 스페셜 메뉴를 준비하고 있다.

야자수와 폭포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정취를 뽐내며 필리피노의 라이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1층 로비라운지 폭포에서는 제주산 애플망고를 이용한 주스와 웰빙 트랜드에 맞춘 유산균 쉐이크 등 건강함과 시원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음료와 오븐에서 갓 구워낸 부드러운 제과를 선보인다.

자연 그대로의 폭포수와 동양적인 멋이 일품인 한일식당 삼다정에서 제주산 해산물을 이용한 시원한 물회 및 삼계탕 등 맛과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한식과, 전복을 이용한 소바, 그리고 제주특산물인 매생이를 이용한 찜 등 제주 특유의 싱싱함이 살아있는 재료로 깔끔한 일식의 정수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제주그랜드호텔과 오라칸트리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오라관광의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제주그랜드호텔에서는 저렴하고 맛깔스러운 특선메뉴로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깔끔하고 정갈한 맛의 한정식과 일정식코스요리 및 철판코스요리는 30000원부터, 건강을 생각한 도시락정식 및 초밥코스, 해물전골은 20000원대로 준비되어 있어 부담없는 가격으로 특1급호텔의 정성스러운 맛과 서비스를 동시에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문의 : 064 - 747 - 4900

오라관광 개요
오라관광주식회사는 제주 관광의 태동기였던 지난 1977년에 설립되어 특1급 관광호텔인 제주그랜드호텔과 국제 규모의 오라컨트리클럽을 운영하는 국내 유수의 관광 사업체이다. 512개의 다양한 객실을 갖춘 제주그랜드호텔은 제주도에서 최고급, 최대의 객실수를 자랑하고 있으며 제주국제공항과 10분 거리인 신제주 지역에 위치하여 교통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카지노, 5개 국어 동시통역 시스템을 갖춘 연회장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국제 수준의 특급 호텔이다. 오라컨트리클럽은 영주십경의 하나인 한라산 영구춘화 계곡을 따라 그림처럼 펼쳐지는 2,018,369㎡의 대자연 위에 국제수준의 36홀 코스를 갖춘 제주도의 대표적인 골프장이다.

웹사이트: http://www.oraresort.com

연락처

제주그랜드호텔 홍보담당 우영주, 064 - 710 - 820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