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네트웍스, AIG 컨택센터 수주

서울--(뉴스와이어)--삼성네트웍스(사장 박양규, www.samsungnetworks.co.kr)는 AIG생명보험(사장 고든 왓슨) 및 AIG손해보험(사장 게리 먼스터맨)의 제2 컨택센터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4일 밝혔다.

전라남도 순천에 위치한 제2컨택센터는 총 560석 규모로서, 오는 8월 시스템 구축이 완료될 예정이다.

AIG측은 금번 제2컨택센터 구축 완료 후 서울 태평로에 위치한 제1컨택센터와 함께 이중 백업센터(Dual Back up center)로 운영될 예정이다.

따라서 시스템 관리에 있어 보안성이 더욱 강화되고 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한 곳의 업무가 일시 중단 되더라도 실시간으로 다른 센터를 통해 정상적인 고객 관리 및 응대가 가능해 진다.

또한 두 개의 센터가 물리적 공간을 뛰어넘어 한 개의 센터로 운영되므로 ▶ 고객 대기시간 단축 ▶ 통신/관리 비용 절감 및 업무 효율성 증대 ▶ 고객 이용정보 및 상담내력 DB를 바탕으로 한 ‘맞춤형’ 응대 가능 등의 효과를 AIG측은 기대하고 있다.

한편 삼성네트웍스는 금번 프로젝트 외에도 2006년 금융결제원, 비씨카드, 교보자동차보험, 재정경제부 등 유수의 금융 및 공공기관에 대한 서비스 구축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경험을 바탕으로, 시스템 구축에서부터 운영·유지보수까지 책임지는 컨택센터 원격 임대 서비스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갈 계획이다.

삼성네트웍스 개요
삼성네트웍스 (사장 김인, www.samsungnetworks.co.kr)는 국내 최고수준의 정보통신 전문인력, 국내 64개 도시와 세계 70개국을 하나로 묶는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 그리고 20년 전통의 통신 노하우를 ‘3대 핵심 경쟁력’ 을 기반으로, 삼성그룹 내 전 계열사를 비롯해 1만 여 국내외 공공기관 및 기업에 꼭 맞는 맞춤형 정보통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사업은 데이터통신사업(광전송통신망(ONS), 글로벌 회선, VPN, 매니지먼트, u-Ready, NSI 등), 전화사업(인터넷전화 삼성Wyz070, 기업전화, 구내통신, 국제전화 00755 등), 비즈니스솔루션사업(메시징(SMS/MMS), 모바일&와이어리스, 웹비즈, 영상회의, IDC, 컨텍센터, 통합보안 엑쉴드(eXshield) 등)의 3가지로 크게 구분된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networks.co.kr

연락처

삼성네트웍스 기획홍보팀 안정훈 대리 070-7015-61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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