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기사님들께 공기 청정기를 드립니다”...카프레임, 한국3M과 택시기사 건강 지키기 캠페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택시기사님들께 공기 청정기를 드립니다.”

택시 전문 방송 「카프레임」(대표이사 홍성주. www.car-frame.com)은 한국 3M(대표이사 마이클 로만. www.3m.co.kr)과 공동으로 “택시기사 건강 지키기” 행사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택시 기사들에게 가장 많이 발병하는 질병이 바로 호흡기 질환인 점에 착안하여 기획 되었다.

실제로 하루 대부분의 시간을 도로에서 보내는 택시 기사들은 매연, 흡연 등으로 인해 호흡기 관련 질환에 항상 노출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다.

이런 택시 기사들에게 공기 청정기는 아주 요긴한 건강 관리 기구인 셈.한국 3M은 이번 행사를 위해 차량용 공기 청정기 30대를 제공하기로 했는데, 택시 기사들에게 좋은 이미지를 심어 주고 자체 차량용 공기 청정기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특히 택시 기사들을 통한 입소문으로 인해 일반 운전자들에게도 많이 알려질 수 있는 효과가 예상된다.

「카프레임」의 김성훈 팀장은 “국내 운전자를 상대로 한 시장 규모는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기업들의 마케팅은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방식을 고수하고 있다.

운전자들을 상대로 효과적인 마케팅을 펼치기 위해서는 다양한 접근들이 요구되는 데, 이번 한국 3M의 경우 자동차관련용품의 전문가인 서울 개인 택시 기사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상품을 홍보하면서 좋은 이미지도 얻을 수 있는 사례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이번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택시 기사 건강 지키기’ 행사는 서울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에 소속된 개인 택시 조합원을 상대로 오는 27일까지 약 한달간 실시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한국 3M 차량용 공기 청정기 30대를 제공한다.

행사 참여 방법은 서울 시내 개인 택시 관련 장소에 설치된 「카프레임」 방송용 PDP TV옆의 응모함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온네트 카프레임 개요
국내 최초 택시전문방송 카프레임은 현재 서울개인택시조합과 독점으로 광고대행 계약을 맺고, 서울개인택시조합과 서울조합지부사무실, 복지충전소등 택시기사들의 동선에 따라 카프레임 PDP TV 50대를 설치하여 인터넷라인을 이용한 방송 송출을 하고 있다. 카프레임은 상업적인 광고대행으로서는 서울개인택시조합과의 첫 단독 계약으로 자동차 업계 홍보 담당자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시청자는 입소문 마케팅의 숙주인 개인택시기사들로 입소문 마케팅으로 인하여 방송을 시청하는 개인택시기사 뿐만 아니라, 그 택시를 이용하는 승객에게까지 광고 효과가 전달될 수 있다. 또한, 일반 방송과는 차별화된 택시기사들이 꼭 필요로하는 조합소식 및 조합 업무안내, 교통정보, 날씨, 건강 관련 컨텐츠를 방송함으로써 높은 주목율과 방송에 대한 신뢰도가 동시에 방송되는 광고에 대한 신뢰도로 이어진다.

웹사이트: http://www.car-frame.com

연락처

㈜온네트 뉴미디어사업부 김정화 02-568-5765(3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