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쉬코리아, “키스의 전령사, 키세스를 배달해 드립니다”

뉴스 제공
허쉬코리아
2007-06-04 16:55
서울--(뉴스와이어)--6월 14일은 키스로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키스데이. ‘키스’는 커플들에게 사랑과 화해의 전령사라 할 수 있으나, 쑥스러워서 혹은 멀리 떨어져 있어서 전달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허쉬 코리아에서는 키세스 탄생 100주년을 맞아 오는 14일까지 이런 커플들의 사연을 공모해 키스의 전령사 ‘키세스 초콜릿’을 배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쉬 홈페이지(http://hersheys.co.kr/)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사연을 올리면 50명을 선정해 키세스(65g) 1박스를 선물한다. 특히 가장 간절한 마음이 담긴 5명에게는 온라인 DIY숍 러빙기프트(http://www.lovinggift.co.kr/)에서 키세스 초콜릿으로 만든 ‘키세스 하트 액자’ 또는 ‘키세스 하트 부케’를 함께 선물한다. 희망자의 경우, 선물을 사연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에게 직접 배달해줄 계획이다.

키세스(KISSES) 안에는 그 자체로 키스(KISS)라는 의미가 담겨 있어, 키세스를 선물하는 것만으로도 어렵지 않게 키스하고 싶은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키세스라는 이름은 초콜릿을 만드는 과정에서 서로 분리되기 전 두 알이 키스하는 연인의 모습과 닮았다고 하여 지어졌다고 한다.

올해로 100번째 생일을 맞은 키세스 초콜릿은 국내에도 은색 포장의 키세스 밀크, 보라색의 키세스 다크, 황금색의 키세스 아몬드, 초록 무늬의 키세스 민트, 파란 무늬의 키세스 쿠키앤크림, 파스텔톤 포장으로 다양하게 꾸며진 키세스 파스텔 등 총 여섯 가지 종류가 나와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rsheys.co.kr

연락처

PR Korea 박나영 과장 017-272-3540 02-6392-7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