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코리아 커맨드 & 컨커 3 - 타이베리움 워 (Xbox360) 6월8일 발매예정

서울--(뉴스와이어)--이미 PC로 발매되어 전 세계 유저들에게 새로운 RTS의 장을 열어준 금세기 최고의 RTS ‘커맨드 & 컨커(C&C)’ 시리즈의 최신작이 Xbox360버전으로 국내에 출시된다.

일렉트로닉 아츠 코리아(Electronic Arts Korea 대표 한수정 이하 EA코리아)는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의 전설, C&C 시리즈의 최신작 ‘커맨드 앤 컨커3 - 타이베리움 워(Xbox360)를 오는 6월 8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커맨드 앤 컨(이하’C&C3’)는 Xbox360 역사상 전례 없는 RTS게임으로 가정용 비디오 게임기의 극한의 그래픽과 편의성, 그리고 랙 없는 쾌적한 플레이 뿐만 아니라, 헐리우드 배우들을 섭외하여 블록버스터 무비, 그 이상의 동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화제인 것은 C&C3는 라이브 비전을 채택하여 Xbox360의 라이브 기능을 이용하여 화상 채팅을 지원하고 4인 동시 대전을 벌일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승리한 유저는 특별히 제작된 기능으로 독특한 승리의 세러모니를 펼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 기능을 이용하여 유저들은 라이브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더욱 다양한 재미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또, 4가지의 추가된 멀티플레이 모드는 C&C3 유저들에게 PC로 느끼지 못한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32개가 넘는 싱글 시나리오와 헐리우드 무비를 방불케 하는 색다른 동영상, 라이브 비전을 탑재하여 강력한 멀티 플레이의 재미를 선사하는 C&C3는 Xbox360 조작의 한계를 넘어 유저에게 조작의 편의와 함께 전례 없는 직관적인 게임 방식을 선사할 것이다.

오는 6월 8일 출시되는 C&C3는 2047년을 배경으로 ‘타이베리움’이라는 광물을 둘러싸고 지구의 자원을 차지하기위한 GDI와NOD, 두 진영간의 처절한 사투를 그리고 있으며, 싱글 플레이어에게는 다양한 재미와 흥미로운 요소들을 제공하며, 멀티플레이어들에겐 진정한 온라인 RTS의 교과서가 될 EA의 최신작이다.

게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EA 코리아 홈페이지(www.ea.co.kr)를 참조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ea.co.kr

연락처

Electronic Arts Korea 마케팅팀 이풍재 02-3018-8831 010-3124-36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