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에이드?, 서울시 약사회 약국위원회 추천제품 인증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상처 관리 전문 브랜드 밴드-에이드?가 서울시 약사회 약국위원회로부터 의약품 및 의약부외품을 통틀어 국내 최초로 추천 제품 인증을 획득했다.

서울시 약사회 약국위원회에서는 우수제품에 대한 추천 인증 캠페인을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기능적인 제품을 소개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그 기준을 제시할 뿐만 아니라, 우수제품의 약국판매를 도모 약사와 약국의 이미지 향상 및 경영활성에 기여하고 있다.

서울시 약사회 약국위원회 인증 캠페인을 통해 국내 최초로 추천 제품 인증을 획득한 밴드-에이드?는 전세계 밴드 시장에서 22.1% (2003년기준, 자료출처 – Euromonitor)의 점유율을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선두자리를 지키고 있는 브랜드로 ‘밴드-에이드? 워터블록’, ‘밴드-에이드? 넉클 랜 핑거팁’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밴드-에이드? 마케팅팀의 최인규 차장은 “공신력 있는 약사 단체인 서울시 약사회 약국위원회 추천 제품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밴드-에이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이를 통해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보다 올바르게 밴드-에이드?를 평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울시 약사회 약국위원회 추천 제품 인증 획득 사실은 소비자들이 밴드-에이드?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약국 판매대 또는 잡지광고, TV광고, 각종 POP인쇄물 등을 통해 널리 소비자에게 홍보될 예정이다.

연락처

㈜한국존슨앤드존슨 밴드-에이드? 마케팅부 최인규 차장 / 02-791-026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