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풀의 순정만화’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모바일 게임 명가 마나스톤은 2007년 하반기 최고의 히트 예상작 “강풀의 순정만화”를 6월 7일 SKT에 서비스 런칭한다고 밝혔다.

“강풀의 순정만화”는 인터넷으로 약 2억 4천만 클릭수를 기록한 인기 만화작가 강풀의“순정만화”를 마나스톤에서 독점적으로 라이센스하여 개발한 모바일 게임으로 많은 강풀 만화팬들과 모바일 게임 유저들의 지대한 관심을 받고 있다.

테일즈오브바벨과 타워오브바벨과 같은 대작 RPG게임으로 많은 모바일 게임 유저들로부터 모바일 게임 제작의 명가라고 평가를 받고 있는 마나스톤은 “순정만화”의 감동적인 스토리 라인은 그대로 살리면서 모바일 환경에 가장 적합한 게임성을 구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였다. 특히 기존 연애 시뮬레이션의 답답하고 지루한 진행방식을 지양하고 “RPG” 게임방식을 도입, 게이머가 메인과 서브퀘스트를 동시에 수행하면서 흥미진진하게 게임을 진행하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서정적인 필드 곳곳에 미로찾기와 피아노 연주등의 다양한 이벤트들과 중독성 강한 4가지의 미니게임을 삽입하여 게임의 또 다른 재미를 극대화 하였다. 특히 순정만화 원작의 로맨틱한 분위기와 시간의 흐름을 형상화 하기 위해 게임 내 시간을 오전 8시부터 12시까지를 하루로 설정, 밤 12시전까지 모든 퀘스트를 수행하고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한 점도 독특하다.

마나스톤은 강풀의 순정만화를 계기로 모바일 게임을 한번도 해 보지 않았던 20대 후반에서 30대 중반까지의 연령층도 모바일 시장으로 끌어들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축적된 RPG 게임개발의 노하우와 강풀 작가의 감동적인 만화들을 십분 활용하여 “강풀의 타이밍” 과 “강풀맞고”등의 모바일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서비스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anastone.com

연락처

(주)마나스톤 기획/마케팅팀 이태훈 010-5795-373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