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21, 위조 양주 근절 캠페인 전개

서울--(뉴스와이어)--‘양주정품 인증 판별기’ 국내 본격 도입, 소비자 대상 인식 제고 프로모션 진행!

주류 전문기업 하이스코트(대표 윤종웅)가 최근 사회적 논란을 일으키고 있는 가짜 양주를 근절시키고 올바른 음주 문화 형성을 위한 ‘킹덤21과 함께하는 위조 양주 근절 캠페인’을 6월 5일부터 한 달간 전개한다고 밝혔다.

‘킹덤21과 함께하는 위조 양주 근절 캠페인’은 가짜 양주의 유통으로 소비자와 업체의 피해를 방지하면서 올바른 음주문화 확산을 취지로 기획돼 소비자 대상 ‘정품 인증 판별기’ 이벤트 등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위스키의 본고장 스코틀랜드에서 전문기술진들이 만든 ‘정품 인증 판별기’가 등장, 가짜 양주와 진짜 양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며 올바른 위스키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6월 한달 동안 서울 시내의 유흥업소 및 술집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정품 인증 판별기’를 통해 마시고 있는 술의 진품 여부를 행사 도우미가 가려 주며 마술 쇼 등 다양한 퍼포먼스로 볼거리도 제공한다.

하이스코트 임헌봉 상무는 “정부의 단속에도 불구하고 가짜 양주가 근절되지 않아 소비자와업체 모두 매년 많은 피해를 입고 있다”며 “정품 인증 판별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된 양주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등 적극적으로 가짜 양주 근절을 위해 나서겠다”고 밝혔다.

하이스코트 개요
랜슬럿을 수입·판매

웹사이트: http://www.lancelot.co.kr

연락처

킹덤21 홍보 벅스인터랙티브 김옥희 부장 02)2193-0626/ 016-468-014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