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고객속으로 더 가까이

서울--(뉴스와이어)--하나로텔레콤(사장:윤창번, www.hanaro.com)이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를 기울이고, 12일부터 <고객PC 무료점검 서비스>를 전국으로 확대 실시하는 등 고객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나섰다.

하나로텔레콤은 사내방송인 <보이스 오브 하나버드(Voice of hanabird)>에 매주 목요일 ‘고객의 소리’ 코너를 최근 신설, 고객과 106 콜센터 상담원의 생생한 상담통화 내역을 전 직원들에게 들려주고 있다. 이와 함께 106 콜센터 상담원들의 현장 인터뷰를 통해 고객들이 제기하는 주요 민원이나 제안사항을 전사적으로 공유토록 하는 한편, 고객의 불편사항을 신속히 시정토록 해 동일 사안이 재발하지 않도록 임직원들의 경각심을 일으키고 있다.

하나로텔레콤은 또 작년 하반기에 서울 및 수도권지역 일부 아파트에 제한해 시행했던 <고객PC 무료점검 서비스>를 1월 12일부터 전국으로 확대 시행한다.

<고객PC 무료점검 서비스>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hanafos)> 고객은 물론, PC점검을 희망하는 타사 초고속인터넷 서비스 고객들도 신청만 하면 무료로 PC점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별도 일정에 따라 전국 순회방식으로 시행되며, 서울 및 수도권 거주고객의 경우, 홈페이지(www.hanaro.com) 내 고객지원센터에서 PC점검 희망일자를 예약 신청할 수 있다.

하나로텔레콤 네트워크운용실 운용기획팀 전병훈 상무는 “작년 하반기 시행한 <고객PC 무료점검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호응으로 올해에는 전국 225 단지로 확대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한 지속적인 노력은 물론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CS활동을 통해 고객 끌어안기를 적극 실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나로텔레콤은 이밖에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의 CS(고객만족) 마인드 강화와 사기 함양을 위해 현장 개통/장애 기사 및 106콜센터 상담원 중 ‘CS 우수사원’ 15명을 매월 선발해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는 한편, 유통망 소속 현장근무 직원 중 CS평가에 의해 선발된 40명을 대상으로 매년 2회에 걸쳐 4박 5일간의 해외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할 계획이다.

한편 하나로텔레콤은 지난 1월 6일, 고객만족 강화를 위해 기존 고객만족팀을 고객만족실로 격상시키고, CS(고객만족)/CRM(고객관계관리)/빌링 등 고객만족 관련업무를 고객만족실 산하로 통합하는 조직개편을 단행하기도 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PR팀 오동준 대리 02-6266-43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