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 이메일 아카이빙 분야 리더로 단독 선정

뉴스 제공
시만텍코리아
2007-06-07 09:53
서울--(뉴스와이어)--인프라스트럭처 소프트웨어 부문을 선도하는 시만텍(www.symantec.co.kr)은 세계적인 시장 조사 기관인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Magic Quadrant for E-mail Active-Archiving, 2007)' 보고서에서 자사가 이메일 액티브 아카이빙 분야 단독 선두 업체(Leader)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이메일 및 컨텐트 아카이빙 소프트웨어인 ‘Symantec Enterprise Vault (시만텍 엔터프라이즈 볼트)’는 기업의 스토리지 비용을 절감하고, 중요 기록을 보호하며, 직원 생산성을 향상시켜준다. 특히, 이메일, 인스턴트 메시지 및 기타 전자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컨텐트의 저장 및 관리에 대한 산업 및 정부의 규제를 준수할 수 있도록 한다. ‘Symantec Enterprise Vault’는 정보 리스크 관리를 위한 시만텍의 통합 솔루션인 ‘Information Foundation’ 제품군의 핵심 구성 요소다.

2007년 5월 16일에 발표된 이번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 따르면, 시만텍은 이메일 아카이빙 분야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비전 완성도와 이를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고 평가 받았다. 또한 가장 포괄적이 확장성이 높은 제품을 제공하며 증명된 재무 성과와 시장 위상 등을 인정 받았다. 특히 비전 측면에서, 가트너는 선두 업체를 사용 편의성, 확장성과 폭넓은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우수한 전략을 가진 선구자라고 평가했다.

IT 업체들은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아카이빙 관리, 개인별 마이그레이션, 사용 및 설치 편리성과 아카이브 복구와 같은 시장의 확장된 요구를 수용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선두 업체가 되기 위해서는 현재의 시장 요구 사항을 만족시키는 것뿐만 아니라, 계속해서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예측하고 이에 대응해나갈 수 있어야 한다. 즉, 선두 업체는 기본적으로 시장의 요구 사항들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를 확장된 아카이브 관리 비전의 일부로 흡수,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는 것이다. 또한 선두 업체들은 신규 구매 제안 시 우선 고려 대상이 되며,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획득에도 높은 성공률을 보인다.

시만텍 ‘Information Foundation’ 그룹 프란시스 데소자 (Francis deSouza) 부사장은 “’Symantec Enterprise Vault’는 업계 선두의 컨텐트 아카이빙 솔루션으로, 전세계 5,000여 고객의 8백 만개 이상의 메일 박스를 관리하여 IT 및 법률 비용은 물론 정보 리스크 감소를 지원하고 있다”면서 “’Symantec Enterprise Vault’는 시만텍의 ‘Information Foundation’ 통합 제품의 중요 구성 요소이며, IT 전문가들이 데이터 손실이나 정책 위반 등의 리스크를 능동적으로 방지함과 동시에 e-디스커버리 요청에 빠르고 비용 효율적으로 응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ymantec.co.kr

연락처

시만텍코리아 조애리 과장 02-3468-2195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윤나리 566-889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