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 캡스 순직 경찰관 유자녀 돕기 위한 장학금 전달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시큐리티 업체 ADT 캡스 (대표 이혁병, www.caps.co.kr)는 6월 7일 강남구 삼성동 캡스 본사 사옥에서 직무 수행 중 사고로 순직한 경찰관 가정을 지원하는 ‘ADT 캡스의 순직 경찰관 유자녀 장학금 전달식’에서 5,000만원을 참수리 재단에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경찰관 유자녀 장학금 전달식은 ‘ADT캡스의 순직·공상경찰 돕기’라는 슬로건 하에, 순직한 경찰관 유자녀들이 어려운 여건아래 민생치안 확립을 위해 소임을 다하는 경찰의 자녀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학업에 전념해 21세기 시대를 선도하는 인재가 되도록 격려하고 이들 가족 돕기를 희망하며 준비된 행사이다.

이혁병 ADT 캡스 대표는, “순직 경찰관 유자녀들이 긍지와 자긍심을 가지고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하는 데에 조금이나마 힘을 주기 위해 이러한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ADT 캡스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해 세계적인 시큐리티 업체로서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ADT캡스 개요
국내 대표 시큐리티 업체인 ADT 캡스(대표 브래드 벅월터)는 1971년 ‘한국보안공사’로 설립되었다. 1998년에 ‘캡스(CAPS)’로 사명을 변경했으며, 1999년 미국 타이코(TYCO)그룹의 시큐리티 전문기업 ADT사의 한국법인이 되었으며, 2008년 5월 법인명을 ㈜ADT캡스로 변경하였다. 130년 역사를 자랑하는 ADT는 전세계 보안분야 시장점유율 70% 이상을 차지하며 890만 고객의 안전을 책임지고 있는 세계 최대 보안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adtcaps.co.kr

연락처

ADT 캡스 홍보팀 김진 대리 3485-9019
커뮤니케이션스플러스 오수연 과장/ 이영숙 대리 02-3453-481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