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상남도서관, 학술행사 메신저로 대학생 리포터 모집

뉴스 제공
LG상남도서관
2007-06-08 10:16
서울--(뉴스와이어)--LG상남도서관에서 운영하는 과학기술 분야 전문 포털 LG ELIT에서 과학기술 분야의 학술 행사 및 전시회 소식을 전해줄 LG ELIT 리포터를 모집한다.

LG ELIT에서는 학술 대회, 컨퍼런스, 기술전시 등의 주요 이슈 및 동향을 신속하게 파악하면서도 리포터의 개성이 살아있는 현장 소식을 생생하게 전달하기 위해 LG ELIT 리포터 1기를 모집한다. LG ELIT 리포터는 본인이 참가를 희망하는 과학기술 분야 행사에 1회 이상 참석하여 그 기사를 작성하게 되며 기사 건수에 따라 활동비를 지원받게 된다.

지원 자격은 과학 기술 전공자로서 학부 3학년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참가 행사는 리포터가 관심이 높거나 참석이 필요한 행사로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석박사 과정의 대학원생이라면 LG ELIT 리포터로 활동함으로써 의무적으로 참석해야 하는 학술 행사에 리포터 활동비를 지원받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다.

LG ELIT는 국내 최초의 디지털 도서관 LG상남도서관이 운영하는 과학기술 분야 디지털 도서관 서비스로서 다양한 정보 검색과 함께 강의자료, 동향 정보 등과 같이 차별화된 과학기술 분야 정보 서비스를 제공한다.

리포터 모집은 6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LG ELIT 홈페이지 (http://www.lg.or.kr)를 참조하며, 문의는 02-708-3706이다.

LG상남도서관 개요
LG연암문화재단 소속 LG상남도서관(관장: 정윤석)이 운영하는 LG사이언스랜드는 인터넷의 여러 과학정보들을 한 곳에서 편리하게 검색하고, 다양한 멀티미디어 과학정보 콘텐츠를 제작하여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청소년 비영리 과학정보 포털사이트이다. 청소년들에게 과학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과학에 보다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재미있는 형태의 과학정보를 제공하여 이공계 기피 현상을 개선하고 과학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구축되었다.

웹사이트: http://www.lg.or.kr

연락처

LG상남도서관 기획관리팀 한혜연 대리 02-708-3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