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 삼성에버랜드 서비스 아카데미 위탁교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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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06-11 08:44
서울--(뉴스와이어)--대한통운(대표 이국동, www.korex.co.kr)은 전국 택배 영업소장과 지점·지사의 택배영업팀장 60명이 삼성 에버랜드 서비스 아카데미에 입소해 서비스 교육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택배 영업소장과 영업팀장들은 고객과 직접 대면하는 택배영업사원들을 관리 감독하는 서비스 리더들이다.

회사 측은 “이번 교육은 국내 최고수준의 서비스 전문교육기관인 삼성에버랜드 서비스 아카데미 위탁교육을 통해 택배서비스 품질 최우수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양적 팽창에 못지않은 질적 팽창을 기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교육생들은 2일 간 서비스 리더십 컨셉(Concept), 스킬(Skill) 등에 대해 학습하게 되며,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의 종합사례나 여타 서비스 리더십 사례 등에 대한 케이스 스터디도 벌였다.

한편 대한통운은 서비스 품질지수 제도(SQI) 운영 등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올해 한국생산성본부의 국가고객만족도(NCSI) 택배부문 1위에 선정됐다.

CJ대한통운 개요
CJ대한통운은 대한민국의 물류 운송기업이다. 일제강점기때 설립된 몇 안되는 한국 기업이며, 한국 최초의 운송업체이기도 하다. 대한민국 내 택배 업계에서 시장점유율 1위를 점하고 있다. 연 매출은 2011~2012년에는 2조 5천억 남짓이었으나 2013년에는 3조원대로 증가했으며, 2014년 예상매출은 4조 5천억원에 이른다. 2013년에 일시적으로 순이익이 적자가 되었으나 2014년에는 다시 흑자로 돌아섰다. 2014년 현재 시가총액은 4조원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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