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걸스, 무더운 여름 속 시원한 오피스룩 제안
♦ 옷차림만으로 기분 전환 - 로즈마린 쉬폰 원피스+볼레로
가끔은 커리어 우먼도 여자이고 싶다.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일에 치여 옷차림이나 행동거지도 딱딱하고 건조하게 느껴질 때가 있다. 특히나 바이오리듬이 떨어지는 무더운 여름, 옷차림을 조금만 바꿔본다면, 기분 전환도 하고 일의 능률도 올릴 수 있다.
밝은 색상의 새틴배색 처리된 민소매 쉬폰 원피스로 몸도 마음도 가볍게 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늘거리는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이 여성미를 살려준다. 여기에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는 아이템인 볼레로를 매치한다면, 오피스룩으로 활동도가 높다.
♦ 감각적인 평일 데이트 -드레이프 롤업 볼레로로 완성
시원함은 기본이고 우아함도 잃고 싶지 않다면, 쟈켓형의 드레이프 롤업 볼레로를 추천한다. 핸드메이드 느낌의 드레이프 칼라와 디테일이 세심한 미니 재킷형 볼레로로, 감각적이며 클래식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다. 재킷형이라 활동적이고 착용감도 좋기 때문에 오피스룩으로 제격. 원피스와 볼레로를 무채색 계열로 믹스 매치한다면, 더욱 우아한 세련미를 뽐낼 수 있다. 네크라인에 프릴 처리가 되어 있어서 로맨틱한 연출이 가능하다. 드레이프 롤업 볼레로만 있다면, 평일 퇴근 후의 데이트 의상으로도 손색이 없다.
♦ 부드러움 속 지적 아름다움 - 쉬폰 볼레로+실크 나염 쉬폰 원피스
도시적이고 지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면, 믹스 매치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브로치 쉬폰 볼레로와 실크 나염 쉬폰 원피스를 추천한다. 우아한 라인의 쉬폰 7부 셔링 볼레로가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돋보이게 해주며, 깊은 V네크의 A라인 원피스가 적당히 바디핏이 되어 지적이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연출한다.
더걸스의 송유진 MD는 “볼레로와 칼라를 맞추어 블랙 핸드백과 블랙 에나멜 T스트랩 슈즈를 함께 매치한다면, 당당한 커리어 우먼 의상으로 완벽한 코디”라고 말했다.
♦ 이건 볼레로도 아니고 원피스도 아니야 - 스트라이프 쉬폰 원피스
열대야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이라도 일도, 사랑도 놓칠 수 없다. 우아한 여성미를 돋보이게 하는 데엔 볼레로 만한 아이템이 없지만, 무더위가 한참인 한여름에 볼레로는 사실 조금 부담스럽다. 이럴 경우, 세련된 스트라이프 무늬가 가슴까지 내려와 볼레로를 입은 듯 보이게 하는 스트라이프 쉬폰 원피스가 제격이다.
셔링처리로 부풀린 어깨와 하이웨이스토로 잡아준 허리라인이 세련된 여성미를 부각시키고 고급스러운 차분함이 돋보이는 아이디어 상품. 시원하고 깔끔한 느낌의 하얀색 프리미엄 클러치백을 함께 한다면, 여름 날 패션으로 이보다 더 좋은 코디는 없다.
웹사이트: http://www.thegirls.co.kr
연락처
THE GIRLS 김광석 대표 02-425-3085
홍보 대행사 남향미 팀장 019-398-9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