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이마트, SK주유소 연계 직불카드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 전개

뉴스 제공
신세계 코스피 004170
2005-01-11 11:39
서울--(뉴스와이어)--올 1월부터 SK(주)의 700 여개 직영주유소에서 직불카드 사용이 가능해짐에 따라 신세계 이마트(대표 : 이경상)가 SK 주유소와 연계하여 직불카드 활성화에 나선다.

신세계 이마트와 SK주유소와의 프로모션은 직불카드 활성화를 위한 기업간 첫 윈-윈(WIN-WIN) 사례로 성과에 따라 향후 직불카드 제휴는 더욱 활성화될 전망이다.

오는 1월 13일(목)부터 2월 13일(일)까지 한달간, SK 직영 주유소에서 고객이 직불카드로 계산할 경우 이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OK캐시백 2천 포인트 적립쿠폰을 제공받는다.

이마트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하면서 이 포인트 쿠폰을 제시할 경우 OK 캐시백 포인트로 2천 포인트 적립해준다.(중복 사용)

2천 포인트 적립은 기존 OK캐시백 카드에 적립된 포인트와 함께 이마트 점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OK캐시백 가맹점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마트는 이와는 별도로 1월 13일(목)부터 31일(월)까지 ‘OK캐시백 보너스 대축제’ 행사를 실시한다.

이 행사는 OK캐시백 마크가 부착된 상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금액의 최대 10%까지 보너스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특히 직불카드로 구매할 경우 포인트를 2배로 적립해준다.

따라서 해당 기간 동안 이마트에서 직불카드로 계산할 경우 최고 1% OK캐시백 적립 혜택(SK 주유시 추가 2천 포인트)과 2배 포인트 적립 등 더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는 향후 직불카드 가맹점인 타사와의 제휴를 통해 직불카드 활성화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이인균 이마트 마케팅 실장은 “건전한 소비 문화 정착을 위해 타사와의 제휴 등 직불카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전개토록 하겠다.”고 밝혔다.

신세계는 건전한 소비문화 정착을 위해 작년 11월부터 이마트에서 직불카드를 받기 시작하였으며 이마트 점포에서 직불카드를 사용할 경우 제휴 직불은 1%, 타 은행 직불은 0.5% OK캐시백 마일리지 혜택을 주고 있다.

또한 신세계는 작년 12월부터 조선호텔과 스타벅스, 까르네스테이션, 수입전문점 등 주요 관계사로 직불카드 사용처를 확대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shinsegae.com

연락처

홍보실 이남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