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게임, 피구왕 마시마로 인기 상승 중

서울--(뉴스와이어)--야후!코리아(www.kr.yahoo.com / 대표이사 이승일)에서 서비스하고 ㈜이피닉스 네트웍스(www.ephoenix.co.kr / 대표이사 임태훈)에서 개발하고 있는 온라인 캐주얼 게임 ‘피구왕 마시마로’(http://kr.mashimaro.yahoo.com/)가 캐주얼 게임 시장에서 지속적인 인기 상승 가도를 달리고 있다.

‘피구왕 마시마로’는 어릴적 누구나 한번쯤 운동장에서 친구들과 즐기던 피구 게임과 동일한 게임 룰을 갖고 있는 온라인 스포츠 게임이다. 여기에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인 마시마로와 그 친구들이 등장하여 피구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여 주고 있다.

특히 간단한 키 조작으로 피구 게임의 묘미인 공을 던지고 받을 때의 강력한 타격감과 빠른 스피드를 느낄 수 있으며, 다양한 공격 기술과 화려한 이펙트로 게임 시간 내내 짜릿한 긴장감과 승부를 느낄 수 있다. 얼마 전 대대적인 업데이트 단행으로 더욱 다양해진 아이템들이 게임의 재미를 더해주고 있으며, 새롭게 선보인 무료 아이템 샵의 경우 단기간 내에 수 십만 개의 판매량을 기록함으로써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피구왕 마시마로의 한 게임 개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게임 맵과 새로운 게임 방식의 도입으로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힘쓸 것”이라며, “추운 겨울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칼 대신 공을 들고, 몬스터가 아닌 마시마로를 맞히면서 신나는 피구게임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야후!코리아 게임사업부 총괄 전경일 이사는 “지난 해 정식 오픈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꾸준히 늘어나고 있는 유저들로부터 활발한 커뮤니티 활동까지 이어지고 있는 사실을 통해 이미 높은 게임성을 인정 받았다”며 “캐주얼 게임의 필요 충분 조건을 모두 갖춘 피구왕 마시마로와 함께 국내 온라인 캐주얼 게임 시장을 넓혀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이런 활발한 국내 시장의 인기에 힘입어 개발사 이피닉스 네트웍스에서는 중국의 주요 메이저 업체들과 함께 중국 내 서비스에 대한 협상을 진행 중에 있으며, 올해 중국을 시작으로 온라인 게임의 해외 진출에 적극적이고 활발한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씨넷코리아 최민선 02-2185-244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