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코카콜라, ‘환타 월드 리포터’ 모집

뉴스 제공
한국코카콜라
2007-06-12 09:42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코카콜라(대표이사 : 이창엽)의 향 탄산음료 환타는 지난 5월 새롭게 출시된 ‘환타월드’ 출시와 함께 ‘온세상 즐거움을 담은 글로벌 마케팅시리즈’의 일환으로 지난해까지 10회째 진행된 펀 캠프를 확장해 올해부터는 일본 및 자메이카(신제품 환타월드 자메이카 그린애플 맛 출시기념)를 무대로 한 해외문화체험 프로그램인 ‘환타 월드 리포터’ 에 참여 할 소비자를 모집한다. 이에 ‘환타 월드 리포터’ 행사에 참가할 만 12세 이상 ~ 만 25세 미만 중·고등학생 및 대학생 등 100명을 오는 6월 15일부터 8월 10일까지 모집한다.

응모방법은 환타 웹사이트(www.fanta.co.kr)에 소매점에서 판매되는 모든 환타 제품의 환타 캔 바닥이나 PET 라벨 뒷면에있는 코드를 입력하거나 유료 ARS, 혹은 웹사이트를 통한 퀴즈 응모를 통해 총 100명의 행운의 주인공을 선발한다.

‘환타 월드 리포터’로 선발되면 9월~11월 중 자메이카(10명, 1팀)에서 4박 7일 또는 일본(90명, 2팀)에서 3박 4일 동안 잠시나마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새롭고 다양한 해외문화 속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기존의 해외여행 프로모션들과는 달리, 환타 월드 리포터 행사는 참가자가 리포터가 되어, ‘한류의 현장 찾기’ 등 해당 국가의 숨은 재미를 찾는 미션을 수행하고, 그 나라의 문화와 맛, 라이프에 대한 체험을 UCC로 직접 취재해오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한국 코카콜라 환타 브랜드 매니저 이지연 차장은 “지난해 10돌을 맞으며 청소년 캠프문화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환타 펀 캠프’가 올해는 ‘환타 월드 리포터’로 새단장 했다”며 “매년 여름 젊은 층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환타 펀 캠프’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수동적으로 즐기는 것이 아니라 환타를 즐기는 소비자가 스스로 즐거움(Fun)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해외 리포터 행사로 탈바꿈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cocacola.co.kr

연락처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홍종태 부장 02-547-2771 019-288-8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