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공학회, 창원시와 공동으로 자동차업계 CEO 초청 자동차기술교류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우리나라 자동차공학을 대표하는 비영리 학술기관인 한국자동차공학회(회장, 박경석[朴涇錫], 경희대학교 교수)에서는 창원시와 공동으로 6월 20일,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자동차업계 CEO 초청 자동차 및 기계관련 기술교류회를 개최한다.

이번 기술교류회는 한국자동차공학회 2007 춘계학술대회에 하루 앞서 창원시와 함께 개최하는 행사로서 학회임원, 완성차 5사 CTO 및 부품업계 CEO 등 100여명의 자동차업체 대표들과 박완수 창원시장, 김철곤 창원시의회 의장, 박창식 창원상공회의소 회장 등 창원시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앞으로의 미국, 유럽 등의 자동차관련 환경 및 기술규제에 대한 새로운 기술정보를 제공하고 울산, 경기 등과 함께 우리나라 자동차 부품업체들이 많이 모여 있는 경남ㆍ창원지역의 자동차 및 기계 산업의 활성화 정책과 방안에 대해서 협의할 예정이다.

자동차공학회는 완성차 업계 연구책임자들과 대학 및 연구기관의 전문가들이 임원으로 구성되어 산학연 연결고리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자동차산업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자동차 업계 CEO들과의 기술교류회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sae.org

연락처

한국자동차공학회 김은태 사무국장 02-564-3971

이 보도자료는 한국자동차공학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