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쉬백, 오는 12월까지 매월 셋째주에 ‘해피위크’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SK 코스피 034730
2007-06-13 09:10
서울--(뉴스와이어)--OK캐쉬백(www.okcashbag.com)은 일주일간 다양한 혜택과 경품을 제공하는 '해피위크(Happy Week)’ 이벤트를 오는 17일까지 온라인 사전 쿠폰 신청을 통해, 18일부터 23일까지 각 제휴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 미스터피자, CGV 등 6개 제휴사와 연계해 가격할인과 무료경품 등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케익 무료증정, 피자파티, 스타일 변신과 같은 일부 특별 행사는 추첨을 통해 이뤄진다. 각 요일별 테마로 이루어지는 이번 행사에서 화요일 뚜레쥬르에 가면, 3천원 이상 구매시 2천원 할인 행사와 추첨을 통한 공짜 케익을 받을 수도 있다. 스타일 변신을 원한다면 뷰티풀 금요일을 활용하자. 꼭 변신해야 하는 이유를 올리는 고객을 추첨하여, 미샤 화장품과 베이직하우스에서 스타일 변신을 도와준다.

기존 데이마케팅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OK캐쉬백 회원에게 1주일 내내 재미와 즐거움(Fun& Joyful)을 주고자 마련한 이번 행사는 OK캐쉬백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응모방법은 17일까지 OK캐쉬백 홈페이지(www.okcashbag.com) ‘Happy Week’ 페이지에 접속, 원하는 혜택을 선택하고 쿠폰을 출력 하면 된다. 출력한 쿠폰은 오는 18일부터 23일까지 해당 제휴사에 방문, 정해진 요일에 사용 할 수 있다. 단, 이벤트에 당첨될 경우에만 누적 마일리지에서 100포인트가 차감되며, 행사 기간 동안 모인 포인트는 전액 사회공헌 활동에 쓰일 예정이다.

OK캐쉬백은 '해피위크(Happy Week)' 이벤트를 1회성으로 끝내지 않고 오는 12월까지 매월 셋째주에 다양한 혜택이 쏟아지는 행사로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OK캐쉬백 제휴마케팅팀 김영태 부장은 “'해피위크(Happy Week)'가 삶의 작은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문화행사로서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면서 “향후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 생활의 활력을 주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SK 개요
SK는 1962년 설립돼 현재는 SK그룹의 지주회사로 총 8개의 주요 자회사 및 90여 개의 계열회사를 소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co.kr

연락처

SK주식회사 김우경 대리 2121-5958
코콤포터노벨리 김보경 AE 2006-1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