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온라인 조명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센터’ 개설

2007-06-13 09:11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마이크로컨트롤러 및 아날로그 반도체 전문업체인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한국 지사장: 한병돈)는 ‘온라인 조명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센터’(www.micorchip.com/lighting)란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통합형 웹사이트에서는 디자이너가 조명 디자인에 지능형 사양을 손쉽게 추가할 수 있는 기술 툴과 자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디자이너들은 마이크로칩의 PIC 마이크로컨트롤러, dsPIC 디지털 신호 컨트롤러(DSC), 아날로그 및 메모리 제품, 개발 툴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조명 애플리케이션의 성능과 효율성을 높이는 방법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칩 애플리케이션 노트와 제품 정보를 마음껏 활용할 수 있다.

현재 반도체LED(Light Emitting Diode) 조명기술, 디밍 형광등 안정기, HID(High Intensity Discharge) 램프 안정기 등과 같은 새로운 조명 기술이 등장하면서, 성능과 에너지 효율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마이크로칩의 저가형 디지털, 아날로그 및 메모리 제품은 탁월한 유연성을 통해 디자이너가 추가 비용을 거의 들이지 않고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지능형 사양을 신속하게 추가할 수 있게 해준다. 지능형 조명 애플리케이션의 이점으로는 에너지 절감효과 향상, 제품수명 연장, 조명 품질 및 안정성 개선, 부품 수 감소, 원격 제어 및 진단 기능을 비롯해, 빠른 속도로 진화하는 디자인 시장에 맞춰 기존 조명 디자인을 손쉽게 수정할 수 있는 기능 등이 있다.

마이크로칩의 애플리케이션 세그먼트 그룹 매니저인 루치오 디 자시오(Lucio Di Jasio)는 "조명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센터는 성능이 향상되고 광원의 에너지 효율이 높아져 가는 업계 추세를 따르기 위한 것"이라며, "이를 통해 조명 품질과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디자인 비용과 복잡성을 줄여 주는 지능형 사양을 채택한 새롭고 혁신적인 조명 애플리케이션이 탄생하길 기대하고 있다. 차세대 조명 애플리케이션의 탄생 과정에서 디자이너들을 지원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더 자세한 정보는 현지 마이크로칩 영업 담당자 혹은 전 세계 공식 대리점에 문의하거나, 마이크로칩 웹 사이트(www.microchip.com/light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crochip.com

연락처

한국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 김현일 이사 02-554-720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인컴브로더 박윤진 02-2016-71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