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투증권, 고수익 MMF형 CMA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대한투자증권이 CMA의 다양한 부가기능과 MMF 고수익의 장점을 결합한 MMF형 CMA를 13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기존 RP(환매조건부 채권)형 CMA에 이어 나온 MMF형 CMA는 기초자산이 대투운용에서 운용하는 MMF를 기초자산으로 하는 실적배당 수익률이 제공된다.

대한 퍼스트클래스 MMF형 CMA는 CP.CD.콜 등 단기 금융상품에 주로 투자되어 안정성이 높으면서도 시장금리에 연동한 실적배당 수익률이 지급된다. 이와 같은 실적 배당형 CMA는 특히 단기 금리 상승기엔 확정형 보다 높은 수준의 금리를 얻을 수 있다. 현재 퍼스트클래스 CMA 예상수익률은 일간 기준으로 연 4.7% 수준이다.

대투 MMF형 CMA는 CD/ATM. 인터넷뱅킹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당일 입출금이 가능하다. 그리고 급여이체 뿐만 아니라 카드대금 결제, 각종 공과급 납부 등과 같은 결제서비스도 가능하기 때문에 은행계좌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그리고 대투 CMA 가입 고객은 하나금융그룹 계열인 하나은행을 통해서 하나은행 주거래 고객과 동일한 대출금리, 대출한도 우대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대투증권 CMA 가입 고객은 ‘퍼스트클래스 CMA 체크카드’를 통해 연회비 없이 폭 넓은 우대혜택과 편리한 부가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우선 카드사용 금액 1500원당 1 마일씩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해 주며, 카드로 항공 및 대중교통 이용시에는 자동으로 무료 상해보험을 가입해 준다.

대투증권은 MMF형 CMA출시 기념으로 8월말까지 CMA 신규가입 고객 및 CMA를 통해 적립식펀드 10만원 이상 가입고객은 3개월간 송금 수수료를 무제한 면제된다.그리고 10만원 이상 잔고를 보유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9.7(금) 전산추첨을 통해 ‘42인치 PDP’, 양문형 냉장고, 홈씨어터, 자동차용 네비게이션 및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 추첨행사를 실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daetoo.com

연락처

대투증권 자산관리지원부 남기호 차장 02-3771-708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