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하이원과 함께 쿨~한 여름 나기

뉴스 제공
한빛소프트 코스닥 047080
2007-06-13 13:44
서울--(뉴스와이어)--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고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에서 개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 (www.pangya.com)가 6월 26일까지 쿨한 여름 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팡야’는 여름 방학이 다가오면서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유저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팡야’를 플레이하며 모은 포인트로 원하는 상품이나 아이템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문화관광산업의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강원랜드 하이원 리조트와 함께 진행한다.

준비된 응모 상품으로는 호텔 및 마운틴 콘도 1박권과 곤돌라 이용권, 테마파크 이용권이 포함된 하이원 가족 패키지(4인 가족 이용권)와 하이원 커플 패키지가 있으며, 거대 봉다리 등의 레어 아이템이 있다. 이 밖에 능력치 반지 2종 세트 총 3종과 스크래치 카드, 체력 보충제, 팡 등의 지급 아이템도 마련했다. 같은 기간 실비아 캐논에서 플레이를 하는 유저들에게는 포인트를 2배 적용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팡야’는 신규 아이템을 출시했다. 타구바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으면 힘의 정확한 수치를 볼 수 있는 ‘오토 캘리퍼스’와 사용 즉시 파워 특수샷 상태로 전환되는 ‘체력 강화제’, 어떠한 지형에서도 지면 기울기를 0으로 바꿔주는 ‘세이프티’, 그리고 인기 아이템인 아저와 쿠의 신규 의상 세트가 추가되었다. 또한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9월 4일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되는 레인보우 아즈텍이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길드 시스템이 개편되면서 길드 채팅이 가능해진다. 길드 채팅의 경우 하늘색 글자로 보여지게 되며, 길드에 가입된 유저의 경우는 길드 채팅을 선택한 상태에서 대화를 하면 모든 길드원과 대화가 가능한 시스템이 구현된다.

한편, 한빛소프트는 ‘팡야’에서 하이원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계기로 추후 양사간 지속적인 관계를 맺으며 더욱 활발한 프로모션 활동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빛소프트 개요
한빛소프트는 1999년 설립 이후 ‘스타크래프트’, ‘디아블로’와 같은 대형 게임의 퍼블리싱을 통해 한국의 인터넷을 중심으로 한 IT 관련산업 전체가 발전할 수 있는 토대를 제공하였고, 동시에 한국 게임 엔터테인먼트 산업을 대표하는 중심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강한 도전 의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대처하는 것이 한빛소프트의 최대 강점이며, 이를 바탕으로 한빛소프트의 궁극적인 지향점은 세계시장으로 향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bitsoft.co.kr

연락처

한빛소프트 홍보팀 하나은, 02-2078-8048, 011-9593-09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