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홈키파, 에어컨 청소싹 출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모기살충제 1위 브랜드 홈키파가 본격적인 에어컨 사용시기를 맞아 가정용 에어컨 클리너 제품인 ‘에어컨 청소싹’을 최근 첫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에어컨 냉각핀에 서식하는 대장균, 살모넬라 균 등 유해세균을 99.9% 살균청소해 냄새를 제거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어컨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 가능하며 대롱과 솔을 통해 손이 닿지 않는 곳의 청소도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 제트건을 부착, 강한 분사력으로 냉각핀의 미세먼지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는데 특히 ‘에어컨 청소싹’에는 다른 제품들과는 달리 제트건에 캡을 장착, 보관 시 먼지의 침투를 막아준다.

제품의 사용 방법은 청소 전 에어컨을 20~30분간 작동한 후,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 필터를 제거하고 냉각핀에 충분한 양을 분사한다. 청소 후 20분 지난 다음, 창문을 열고 ‘강’에서 5분 정도 작동 후 정상상태로 가동하면 된다.

남아있는 오염물질은 에어컨 작동 시 배수호스를 통해 자동으로 배출된다.

제품 구성은 향에 따라 ‘레몬향’과 ‘내츄럴 허브향’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용량은 420ml, 소비자 가격은 4,000원 대이다.

헨켈홈케어코리아 마케팅팀 김보영과장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에어컨의 습한 환경에는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유해한 세균들이 다량 서식하고 있어 어린이들을 비롯한 가족 건강 모두에 해가 될 수 있다”며 “‘에어컨 청소싹’을 활용해 집안의 에어컨 환경을 보다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henkelhomecare.co.kr

연락처

IPR 김보라 대리 010-4322-8787/02-310-968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