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원샵 다이소, 장마용품 기획전

서울--(뉴스와이어)--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는 여름을 앞두고 어김없이 장마철이 다가왔다. 이번 장마철은 내주 시작되어 7월 하순까지 이어질 전망이라고 한다. 이에 유통업계 또한 발빠르게 장마철 대비를 위한 각종 장마용품들을 내놓고 있다.

국내 최대의 균일가 생활용품 기업인 ㈜다이소아성산업(대표이사 박정부, www.daiso.co.kr)은 14일부터 전국 각 매장에서 집안을 뽀송뽀송하게 만드는 각종 장마대비 용품들을 제공하는 ‘장마용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집안의 실내를 깔끔하게 해주는 각종 탈취제와 습기 제거제, 옷장 및 욕실의 냄새를 제거하는 방충제, 냉장고용 숯 탈취제 등과 고급 우산 및 우비, 우산꽂이, 빨래 건조대, 옷 커버 등을 1천원~3천원대에 제공한다.

특히 페브릭 섬유탈취제(1000원)는 섬유 및 의류 속의 악취를 제거하고 깔끔한 허브 향으로 집안을 시원하게 하는 베스트 셀링 제품으로, 눅눅한 집안 공기를 상큼하게 만들어 준다. 이와 함께 각종 방충제도 방충, 방향 작용을 통해 의류를 보존하고 화장실 및 실내용 악취 제거에 효과를 보이고 있다. 고급 우산 및 우비와 함께 스틸메슈바스켓은 우산꽂이 뿐만 아니라 쓰레기통, 세탁용 옷 보관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실내에서 빨래를 말릴 수 있는 1단 빨래건조대(2000원) 및 부직포 옷커버, 양복용 커버, 코트 커버 등이 경제적인 가격으로, 편리한 수납과 곰팡이, 좀 예방에 좋다.

다이소 아성산업 안웅걸 마케팅 이사는 “다가오는 장마철 시즌을 맞아 저렴한 가격으로 각종 탈취제, 방습, 방충, 항균제품, 우산 등을 준비하여 집안을 뽀송뽀송하고 깔끔하게 보내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다이소는 전국 370여개의 생활용품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주방용품, 욕실용품, 사무용품, 원예용품, 인테리어용품 등 총 2만여 가지의 생활용품을 대부분 2천원 이하의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다. 월 평균 400여 가지의 신상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는 대표적인 균일가 생활용품 브랜드이다.

웹사이트: https://www.daiso.co.kr/

연락처

다이소아성산업 안웅걸 이사 031-289-0910
홍보대행사 프리스트 남향미 팀장 019-398-925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