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하우스, 뉴타운 재개발 교육으로 투자요령 차별화 나서
이에 앞서 예스하우스 안양 교육장에서도 6월 13일 같은 과정의 수강생을 모집하였다. 신도시 발표 이후 다시 떠오르는 뉴타운에 대한 열기를 보여주듯 안양교육장은 수강생들로 만원이었다.
그동안 어두운 투자처로만 인식되어 있는 재개발/뉴타운 시장의 투명화와 양성화에 노력하는 예스하우스는 각종 분석 툴과 교육 자료를 사이트를 통해 배포한 바 있다. 구체적인 분석 모델이 없던 이 분야를 선도하는 개척자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것이다.
26기까지 1,200여명의 수료생이 배출되면서 부동산 중개업소 회원, 각 분야 관계인, 투자자 등 각종 모임이 활성화되고 있어 교육 수료 후에도 참여도가 높은 과정이다.
교육의 주요 내용은 10년 이상 노하우의 뉴타운·재개발 투자법과 실제 감정평가 방법, 세금관계 이해 등이며, 수강생들이 실제 투자에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배양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강사진은 예스하우스 전영진 대표를 비롯해 감정평가사와 세무사로 구성되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30분까지 2시간30분씩 6주간 진행된다. 교육이 끝나면 자유질문 시간이 있어 현장의 이야기를 직접 들을 수 있다.(안양 교육장은 수요일에 진행, 평일교육은 서울 안양 모두 저녁 7시부터 진행)
전영진 예스하우스 대표는 분양가 상한제 등에 의한 뉴타운 등의 진행을 일반인이 잘못 이해하고 있고 복잡한 절차와 다양한 변수로 인해 일반인들이 다소 어렵게 느끼고 있어 이를 쉽게 풀어가는 과정에 교육의 포커스를 두고 있다고 설명했다. 문의: 예스하우스 02)2299-4033 안양 031)349-1100
예스하우스 개요
예스하우스는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의 모든 정보와 뉴타운 재개발 재건축 자료 제공 전문 사이트, 매물등록, 시세등록, 지역별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구역별 소식, 재개발 뉴타운 교육, 세무교육, 상담 등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shouse.co.kr
연락처
예스하우스 이메일 보내기 02)2299-4033 안양 031)349-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