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탁스 방수 디카 옵티오 W30 출시

뉴스 제공
동원시스템즈 코스피 014820
2007-06-14 13:17
서울--(뉴스와이어)--일본 펜탁스 수입판매원인 동원시스템즈(www.dwp.co.kr, 대표 강병원)는 700만 화소 펜탁스 디지털카메라 옵티오 WP30을 국내에 시판하고 있다.

이 제품은 일반 생활방수형 디지털카메라와는 달리 별도의 방수하우징 없이도 수심 3m 까지 2시간 동안 촬영이 가능한 완전방수 카메라이다.

완전방수, 방진기능을 지원하므로 수중촬영뿐 아니라 악천후 및 겨울 스키장, 해변의 물놀이중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3배 광학 줌이면서도 렌즈가 카메라의 본체 안쪽에서 움직이는 이너줌(Inner Zoom) 방식을 채용하고 있어 사용 중에 줌이 파손될 염려도 없다. 핸드폰 정도의 크기로 휴대가 간편하며 최대 1cm까지 근접해 촬영할 수 있는 슈퍼마크로 기능도 지원한다.

촬영모드에서 『Digital SR』기능을 선택하면 ISO3200에 해당하는 고감도로 손떨림을 보정주며, 동영상촬영시에도 전자식 손떨림 보정기능이 내장되어 VGA급의 고화질 동영상을 수중에서도 깨끗하게 촬영할 수 있다.

20여 가지의 촬영모드를 2.5인치 대형 LCD모니터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하여 기능 선택버튼을 최소화함으로써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실현하였다.

움직이는 물체에 초점을 맞춰가는 "『동체추적AF』기능이 내장되어 있어 움직임이 많은 스포츠촬영이나 애완동물의 촬영에 유용하다.

특히 펜탁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얼굴인식 AF&AE』기능을 사용하면 사람의 얼굴을 카메라가 자동으로 인지하여 초점과 노출을 최적으로 설정해 준다.

음성동시녹음기능을 사용하면 촬영순간의 생생한 현장의 소리를 동시에 녹음할 수 있고 특정한 색만 컬러로 표현하여 흑백으로 촬영할 수 있는 디지털필터, 카메라에 원하는 3장의 프레임을 내장하여 영상을 즉석에서 합성할 수 있는 프레임 합성기능, 촬영한 동영상상을 카메라 자체에서 붙이거나 편집할 수 있는 동영상편집기능등 다양한 기능이 내장되어 있다

소비자판매가격 : 398,000
문의처 : 02)589-4720

웹사이트: http://www.dongwonsystems.com

연락처

동원시스템즈 카메라사업팀 이정춘 02-589-4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