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지상파 DMB 사업 진출

뉴스 제공
다우기술 코스피 023590
2005-01-12 09:31
서울--(뉴스와이어)--엔터프라이즈 IT솔루션 전문기업 다우기술(대표 최헌규, http://www.daou.co.kr 이하 다우기술)이 지상파디지털멀티미디어방송(DMB) 예비사업자인 K-DMB 컨소시엄과 손잡고 지상파 DMB 사업에 참여한다.

다우기술은 관계사 다우데이타시스템과 함께 K-DMB컨소시엄에 참여하고 향후 지상파 DMB 사업자 선정이 확정될 경우 총 10억 원을 확대 투자해 K-DMB의 주주로 참여할 예정이라고 12일 밝혔다.

K-DMB는 코스닥등록법인협의회가 중심이 되어 지상파 DMB 사업권 확보를 위해 구성된 컨소시엄으로 이번 다우기술의 컨소시엄 참여는 오는 3월로 예정된 최종사업자 선정을 앞두고 K-DMB가 관련업체들과 제휴협력을 강화하는 과정에서 추진된 것이다.

다우기술은 현재 추진하고 있는 기업용 IT솔루션 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는 한편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떠오르는 지상파 DMB 사업과의 연계모델을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하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상생(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전략사업부 마케팅팀 정혁남 대리 02-3450-4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