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Fan2007-별빛 속으로’ 개막식 사회자 김태우와 추상미 선정

부천--(뉴스와이어)--7월 12 일 판타스틱 월드, PiFan 으로의 초대!

1997년 8 월, 사랑 , 환상, 모험을 주제로 한국 최초의 판타스 틱영화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 제가 탄생했다. 그 후 10년, 꾸준한 관객 증가와 함께 세계 적 영화제로 자리 매김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가 오는 7월 12일 개막한다. 올해는 열흘간의 환상 여행을 테마로 피판을 사랑하는 많은 관객들을 즐겁고, 유쾌한 환상 세계로 초대할 예정이다.

김태우, 추상 미 PiFan2007 개막식 사회자로 선정!

제 1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개막식의 사회자로 김태 우와 추상미가 선정되었다. 많 은 영화를 통해 좋은 연기를 선보여온 재능 있는 두 배우의 사회로 PiFan2007 이 그 첫발을 내딛게 되었다 . 특히 추상미는 1998년 제 2 회 PiFan의 홍보대사, 페스티벌 레이디로 활동한 바 있어 PiFan과의 인연을 다시 한번 이어가게 된 셈. 김태우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볼 수 있는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 개인적으로 관 심이 많았다. 이번 개막식 사회를 맡으며 부천을 직접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얻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또한 추상미는 “페스티벌 레이디로 참여했던 PiFan에 다시 한번 사회자로 참석할 수 있게 되어 너무 반갑다 .”고 전했다.

개막식은 7월 12일 저녁 7시 부천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되며 개막식에 이어 개막작 <별빛 속으로> (스폰지 제작, 황규덕 연출 )가 상영된다. 개막식 티켓은 6 월 21일 , 22일까지 양일 간 http://ticket.pifan.com 에서 온라인 일반 예매가 가능하다.

개막작 황규 덕감독의 <별빛 속으로>, 월드 프리미어 상영!

7월 12 일 개막하는 PiFan은 올해 개막작으로 황규덕감독의 <별빛 속으로>를 선정하였다. 정경호 , 김민선, 차수연 주연의 <별빛 속으 로>는 올 하반기 개봉 예정으로 PiFan에서 7 월 12일 개막식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된다. 데뷔작 <꼴찌부터 일등까지 우리 반을 찾습 니다>로 동시대 한국영화계에 새로운 영화상을 제시했다는 평을 받았던 황규덕감독이 누구나 간직한 꿈 같은 첫사랑을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며 매력적으로 그려냈다. <별빛 속으로> 는 현실과 환상의 경계를 허물며 피판의 관객들에게 또 다른 환상여행 을 선사할 것이다.

사랑, 환상 , 모험이 가득한 PiFan2007은 열흘간의 환상여행을 테마로 오는 7 월 12일 개막한다.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조직위원회 개요
2014.7.17-7.27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는
인간의 꿈과 환상이 아름답고 기발하게 실현되는 영화축제입니다.
PiFan은 자유분방하고 풍부한 상상력, 개성이 넘치는 영화들을 통해
관객에게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웹사이트: http://www.pifan.com

연락처

부천영화제 홍보팀 이선화팀장 032)345-6313(내선121)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유쾌한 확성기 02)517-33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