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상사, GPS 시장 진출
현재 한국은 네이비게이션(Navigation) 장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다. 자동차 보급 대수 1,500만대에 이르고 있으나 아직 네이비게이션 장비 장착률은 그 정도가 낮아 성장 가능성이 큰 시장으로 인식되고 있다. LG상사는 2003년부터 네이비게이션 장비 시장을 예의주시하면서 사업진출을 모색해왔는데, 마이텍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이를 본격화 할 수 있게 됐다.
이번 계약과 더불어LG상사가 국내에 신규로 공급하는 GPS 장비(Mio-138, Mio-136, Mio-168RS)는 그 디자인 뿐만 아니라 우수한 기능을 장점으로 한다. 네이비게이션 장치가 기본적으로 갖는 편리한 기능(위성을 활용한 각종 길 안내 기능) 외에도 각종 멀티미디어 플레이어로써의 기능과 함께 게임도 즐길 수 있다.
이미 유럽과 아시아 등지에서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 개발 속도, 그리고 품질의 안정성 등을 인정 받은 마이텍은 모바일과 관련된 시장의 발전 가능성을 내다보고 스마트 폰, 포켓PC, 휴대가능 GPS시스템 등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제품을 생산 판매하는 전문업체이다.
LG상사는 디지털카메라 및 PC 등 IT제품 유통 전문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살려 GPS 시장에 성공적 진출을 도모하고 이를 바탕으로 PMP(Portable Multi-Media Player), DMB(디지털 멀티미디어 방송) 등 모바일 멀티미디어 PDA 시장에서도 그 영역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lgicorp.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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