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인, 92계단을 뛰어오르며 Top10 진입

서울--(뉴스와이어)--양파의 ‘사랑… 그게 뭔데’가 4주째 1위를 차지한 가운데, 씨야의 ‘사랑의 인사’와 리쌍의 ‘발레리노’ 등을 비롯, 2위에서 5위까지는 순위변동이 없다.

3집을 발표한 클래지콰이는 ‘Lover Boy’가 41계단 오른 6위에 오르며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고, 예인의 ‘사랑아 사랑아’는 무려 92계단을 뛰어오르며 단숨에 쥬크온차트 8위에 올랐다.
그 밖에 오종혁의 ‘사랑이 그래요’는 7계단 상승한 10위를 기록했다.

한편 92계단을 오른 예인의 ‘사랑아 사랑아’를 비롯하여 더 원의 ‘사랑아’(▲18), 아일리의 ‘사랑이 사랑을’(▲24)등이 가파른 순위상승을 보이며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브라운 아이즈는 신곡 ‘이 노래’를 쥬크온차트 17위에 올리며 첫 데뷔를 했으며, 데이라이트의 ‘머리를 자르고’(48위), 신인 그룹 에프티 아일랜드(F.T Island)의 ‘사랑앓이’(61위), 소울스타의 ‘우리가 이별할 때’(66위), 적우의 ‘블루의 향기’(72위), 치열의 ‘혼자 밥 먹지마’(77위), 지앤의 ‘내 사랑아’(92위), 아이비의 ‘큐피도’(100위) 등이 새롭게 차트에 진입했다.

쥬크온 인기차트 ☞ http://chart.jukeon.com/?type=track&genre=9900

1 4주 사랑... 그게 뭔데 양파
2 0 사랑의 인사 씨야
3 0 Ballerino 리쌍
4 0 가슴아 그만해 엠씨 더 맥스
5 0 한여름날의 꿈 SG 워너비
6 ▲41 Lover Boy 클래지콰이
7 ▼1 비밀번호 486 윤하
8 ▲92 사랑아 사랑아… 예인
9 ▼2 미워도 좋아 별
10 ▲7 사랑이 그래요 오종혁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쥬크온팀 김태호 과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