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윌, RTN 부동산TV 제휴 통한 종합미디어그룹 한층 부각

뉴스 제공
미디어윌
2007-06-18 18:43
서울--(뉴스와이어)--종합미디어그룹인 미디어윌(대표 주원훈)과 프라임방송(대표 백인호)케이블-위성채널 RTN 부동산TV이 지난 15일(금) 오전 11시 프라임방송 사옥에서 업무제휴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 제휴는 일반인들의 부동산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심층적이고, 전문적인 부동산 관련 정보서비스를 다각적인 채널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제휴로 미디어윌은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과 부동산써브, 파인드올 등 인터넷에서 비롯된 방대한 부동산 정보가 RTN 부동산TV와 결합됨으로써 일반인에게 한층 밀착되고, 생생한 부동산 정보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게 됐다.

미디어윌은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의 온,오프,모바일 쿠폰서비스를 제공하는 3way 할인쿠폰미디어 코코펀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남성 프리미엄메트로 매거진 M25 (www.M25.co.kr) 를 창간해, 무가미디어 시장의 패러패러다임을 창출해 나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생활취업포털 서비스 파인드잡 (www.findjob.co.kr) 부동산써브, 파인드올(www.findall.co.kr) 등 인터넷을 통한 부동산과 구인구직 서비스에도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미디어윌 주원훈 사장은 “방대한 부동산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한 미디어윌이 RTN 부동산TV 와의 제휴를 계기로 실수요자에게 질적으로 한층 향상된 부동산 컨텐츠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미디어윌 개요
미디어윌은 1990년 생활정보신문 ‘벼룩시장’을 발행한 이래, 다양한 뉴미디어 사업을 전개해 왔다. 현재는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전문 미디어와 인쇄, 유통, 외식 등 12개의 계열사를 운영하는 그룹사로 성장했다. ‘인류에 봉사하는 회사’란 경영 이념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고객 만족’과 ‘초일류 기업’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diawill.com

연락처

미디어윌 홍보실 김윤정 팀장 02-2052-6687 011-449-85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