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일본 히타치정보시스템즈와 제품 공급계약 체결

뉴스 제공
알서포트 코스닥 131370
2007-06-19 10:29
서울--(뉴스와이어)--원격지원 솔루션 전문 기업인 알서포트(www.rsupport.co.kr)는 최근 일본의 히타치 정보시스템즈(www.hitachijoho.com )에 자사의 리모트콜 제품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히타치 정보시스템즈은 반도체 및 전자회사을 생산 판매하는 히타치그룹의 소프트웨어/솔루션 개발 담당하는 계열사로 작년에 매출액은 약 1조원에 달하는 회사이다. 이번 계약을 통홰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제품을 공급받아 자사의 브랜드를 붙여 ASP형태로 히타치 그룹의 계열사는 물론 일본내에서 광범위하게 적극적으로 영업을 개시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히타치 정보시스템즈은 이번에 약 2억원어치의 라이선스료를 지불하고, 향후 판매하는 유저수에 따라 별도의 라이선스료를 책정하여 알서포트에 지급하기로 하였다.

히타치 정보시스템즈는 일본내 주요기업의 전산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원격지원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풍부하다는 사전 시장조사 결과를 가지고 사업에 착수 하게 되었으며 여러회사의 제품을 비교 검토한 결과 알서포트의 리모트콜 제품이 가장 적합한 것으로 나타나 계약을 체결하게 된 것이다.

이번에 원격지원 솔루션의 도입을 기획하고 검토한 히타치 정보시스템즈 산업정보 서비스 사업부의 토구치부장은“최근들어 일본내 중요기업들이 여러군데로 분산되어 있는 전산 시스템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서 원격지원 솔루션을 도입을 검토하고 있는 것으로 자체적인 시장조사 결과 나타났고 히타치 그룹사는 물론이고 고객사등에서도 이러한 요구가 계속 제기되어 이분야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알서포트와 손을 잡게 되었다. 당초 미국의 A사, B사 와 한국의 알서포트 제품 등을 비교 검토하였는데 안정성이나 보안성, 속도, 편리성 등 여러 분야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고 일본의 주요 PC업체들에서도 이미 알서포트의 제품을 도입하여 수년간 안정적으로 사용하고 있어 알서포트를 파트너로 선정하게 되었다. 이번 계약을 계기로 시스템관리 시장을 대상으로 본격적으로 영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고 밝혔다.

알서포트는 이번 계약을 통해 일본의 시스템관리 시장에 까지 영업영역을 확대함으로써 올해도 일본 시장에서 기대이상의 매출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알서포트 개요
알서포트는 기업용 원격 제어 솔루션인 RemoteCall 과 개인용 원격 제어 서비스인 RemoteView를 가지고 국내 시장 과 일본 시장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는 원격 제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원격 제어 S/W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고객으로는 정부기관 및 금융권은 물론 기업 등의 내부 PC관리는 물론 콜센터 등에서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다. 일본의 도시바, SONY 등 주요 기업에 공급하는 등 해외에서도 인정 받는 원격 제어 솔류션 전문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한명국 팀장 02-479-4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