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업계 장마 마케팅 “패션우산 무료로 드려요”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07-06-19 11:43
서울--(뉴스와이어)--최근 패션 업계에는 장마철을 맞이해 고객에게 고급 패션 우산을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가 한창이다. 우산도 패션의 하나로 인식되는 요즘, 패션업계에서 자신만의 브랜드 색을 담은 우산을 증정하는 장마 마케팅이 새롭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시적 감성의 여성커리어 ‘끌레몽뜨’(www.clamont.co.kr)에서는 6월 한 달 간 전국 끌레몽뜨 매장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도트무늬 패션 장우산을 무료로 증정한다. 끌레몽뜨에서 내세우는 모던하고 시크한 감각에 걸맞는 블랙 도트 무늬 우산으로 어떤 의상에도 세련되게 매치할 수 있어 좋다.

프렌치 감성캐주얼 ‘샤트렌’(www.chatelaine.co.kr)에서는 6월 한 달 간 전국 샤트렌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샤트렌의 로고가 프린트된 장우산을 무료로 증정한다. 오렌지와 레드 컬러의 경쾌한 디자인으로 장마철 산뜻한 패션을 연출하기에 좋다.

합리적 여성캐주얼 ‘여성크로커다일(www.crocodilelady.com)’에서는 6월 28일까지 여성크로커다일 홈페이지의 온라인 앙케이트에 참여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핑크와 블루 도트무늬 우산으로 구성된 2단 우산 셋트를 증정한다. 여성스러운 의상에 캐주얼하게 매치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형지어패럴 마케팅팀 김소영계장 02-3498-7414 011-515-206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