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의 PvP 샤이야, 서비스 1주년 기념 온라인 축제

서울--(뉴스와이어)--소노브이(대표 김종완)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정통 MMORPG ‘샤이야(www.shaiya.com)’가 오는 6월 21일로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맞는다.

샤이야는 성인취향의 정통 MMORPG게임으로, 지난 해 6월 국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로 꾸준한 회원 수 증가와 동시 접속자 기록 갱신 등 눈에 띄는 성장세를 보여왔다.

극한의 대규모 PvP 와 다양한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샤이야는 빠른 플레이와 쉬운 조작, 안정적인 플레이를 기반으로 20 대는 물론 30 대 이상의 다양한 게이머층을 확보하였을 뿐만 아니라, 중국과 베트남 등의 해외 진출과 성공적인 중국 상용화로 최고 동시접속 25만을 기록하기도 했다.

소노브이 관계자는 “1년 동안 샤이야를 한결같이 지켜봐 주신 유저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린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지속된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과 건전한 게임으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은 물론 국내외로 열심히 뛰는 샤이야가 되겠다”고 서비스 1주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샤이야는 1년 동안 샤이야를 지켜봐 준 유저를 위해 ‘샤이야만의 특별한 온라인 축제’를 실시한다.

19일(오늘)부터 시작되는 샤이야 1주년 기념 ‘특별한 온라인 축제’는 총 5가지 테마를 갖고 게임 내 이벤트와 홈페이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특히 게임 내 이벤트의 경우, 게임 내에서 드랍되는 돌맞이 주머니를 통해 랜덤하게 고급 아이템을 얻을 수도 있으며, PvP 등을 통한 여신의 축복도에 따라 획득 경험치 2배 및 라피스 조합 확률 상승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반면, 게임 내 이벤트와 1주년 축하 메시지 작성을 통한 경품 추첨, 삭제 캐릭터 복구 서비스, 마일리지 2배 적립을 내용으로 하는 웹페이지 이벤트는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유저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샤이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샤이야 공식 홈페이지(www.shaiy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nov.com

연락처

소노브이 박은미 011-9962-8402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