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코리아, ‘리눅스월드 코리아 2007’ 참가

서울--(뉴스와이어)--오픈 소스 분야의 세계적 선두주자인 레드햇 코리아(www.kr.redhat.com)는 세계 최대 리눅스 행사인 ‘리눅스월드 코리아 2007(www.linuxworldkorea.com)’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SEK 2007(The 21st Solution & Contents Exhibition of Korea)와 공동 개최로 열리는 ‘리눅스월드 코리아 2007’에서는 세계 오픈소스 전문가들이 대거 방한, 리눅스 관련 신기술과 오픈소스 분야의 최신 기술을 소개할 예정이다.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나흘간의 일정으로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전시회 및 컨퍼런스가 각각 개최된다.

레드햇 코리아는 이번 행사에서 가상화 환경에서 다양한 오픈소스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젠(Xen) 가상화 솔루션 데모와 함께, 지난해 레드햇이 제이보스를 인수해 올해 국내에 공식 서비스되는 첫 제품 제이보스(JBoss) 미들웨어 데모를 시연하고, 레드햇 글로벌 파일 시스템(Global File System) 구현하여, 현장에서 관람자들이 직접 신기술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으로, 이번 참가에는 후지쯔와 다우기술이 후원한다.

레드햇 코리아의 박준규 대표 대행은 “세계 최대의 리눅스 행사인 리눅스월드가 한국에서 개최됨으로써 국내 공개 소프트웨어 업계가 더욱 활력을 띄게 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레드햇 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비용으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공개소프트웨어의 도입이 더욱 활발해져 국내 IT 발전에 더욱 큰 기여를 할 수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리눅스월드 코리아 2007’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www.linuxworld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드햇코리아 개요
레드햇은 오픈소스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서 커뮤니티를 기반으로 한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드햇의 솔루션은 클라우드 및 가상화, 운영체제, 미들웨어, 스토리지 분야를 아우르고 있으며, 전 세계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기술지원, 교육,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도 하다. 또한 레드햇은 기업과 파트너, 오픈소스 커뮤니티를 잇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함과 동시에 기업들이 미래 IT 자산구축과 성장을 위해 혁신적인 기술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레드햇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www.kr.redha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r.redhat.com

연락처

레드햇 코리아: 김시영 차장/02-528-0894
커뮤니케이션웨이브: 정보람 대리/02-6414-6599/016-675-06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