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이색 흥행돌풍, 음악영화 ‘원스(ONCE)’

뉴스 제공
영화사 진진
2007-06-20 09:55
서울--(뉴스와이어)--감미로운 음악과 올 해 최고의 음악영화가 등장했다! 음악과 로맨스가 담긴 영화 의 미국 내 흥행 돌풍이 뜨겁다!

2007 선댄스 영화제 관객상 수상작, 음악영화 <원스(ONCE)>, 헐리우드 이색 흥행 돌풍!

아일랜드 더블린 스트리트에서 펼쳐지는 음악을 중심으로 한 남녀의 로맨스 영화 <원스(ONCE)>. 저예산 영화 <원스(ONCE)>가 헐리우드에서 이색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미 미국 최고의 독립영화 축제인 2007년 선댄스 영화제에서 관객상을 수상하며, 관객들의 열화와 같은 지지로 흥행돌풍을 예감하게 했던 영화 <원스(ONCE)>. 재미와 작품성 모든 면에서 관객들을 만족시킨 <원스(ONCE)>는 남녀의 로맨스가 담긴 스토리와 함께 감미로운 음악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저예산 영화임에도 불구하고 개봉 4주차인 지금까지 선풍적인 관객몰이로 헐리우드에 <원스(ONCE)>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개봉 첫 주 2개관으로 시작, 개봉 4주차 92개관으로 이례적 수치의 상영관 확대!
<슈렉>의 좌석점유율을 능가하며 전미 박스오피스 12위 등극!

미국에서 개봉 첫 주 2개관으로 시작한 <원스(ONCE)>는 개봉 4주차인 현재 92개관으로 확대되어 절찬리에 상영되고 있다. 점차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원스(ONCE)>의 미국 박스오피스 순위 역시 지난 주 14위에 이어 현재 1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100개도 되지 않는 상영관 수로 순위권 내에 진입하여 장시간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는 것은 보기 드문 일이다. 특히 좌석 점유율만 놓고 봤을 때, <원스(ONCE)>는 <슈렉3>의 1.4배 가량의 좌석점유율을 보이고 있어, 미국 내 <원스(ONCE)>의 인기를 몸소 실감케 하고 있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국내 첫 선 보일 <원스(ONCE)>!
8월에 정식개봉으로 관객과의 뜨거운 만남을 준비 중!

미국 내 식을 줄 모르는 열광적인 <원스(ONCE)>의 흥행돌풍을 오는 8월 한국에서도 이어갈 예정이다. 그에 앞서 오는 8월 9일부터 14일까지에 개최되는 제 3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에서 대대적으로 먼저 공개될 예정인 <원스(ONCE)>는 특히 영화제 기간 중 영화 속 주인공들이 직접 내한해 영화 속 감미로운 음악들을 멋진 라이브 연주로 직접 들려줄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dsartcenter.co.kr

연락처

영화사 진진마케팅팀장 장선영 02-766-3390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