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호텔신라면세점, 온-오프라인 멤버쉽 마케팅 제휴

서울--(뉴스와이어)--다음커뮤니케이션(www.daum.net)은 명품 쇼핑의 대명사인 호텔신라면세점과 다음의 신개념 통합 포인트 카드인 ‘다음 폼’에 대해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고객에게 수준 높은 멤버쉽 제공을 위한 공동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다음은 이번 제휴를 통해 폼 카드(pomm.daum.net) 회원들에게 호텔신라면세점의 멤버쉽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 이로써 제휴사 영역을 확대했을 뿐만 아니라 단 한 장의 카드로 총 21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호텔신라면세점은 다음과의 제휴를 통해 3,800만 회원을 보유한 다음의 강력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자사의 브랜드를 마케팅하는 것이 가능해졌으며, 카드 발급비, 온라인 고객관리 등의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체결된 이번 제휴는 다음 폼 카드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를 향상시켜 폼 카드의 사용자 저변 확대 및 신규 사용자 증대 효과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 폼 카드는 출시한지 4개월여만에 활성화된 회원이 30만명을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다음 폼 카드는 폼 사이트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이 때 호텔신라면세점의 멤버십 약관에 동의하면 호텔신라면세점의 멤버십 카드 회원과 동일한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기존에 폼 카드를 발급 받은 회원의 경우 간단한 제휴사 추가 등록 절차만 거치면 그 즉시 이용 가능하다.

다음 김용훈 사업개발 본부장은 “이와 같은 다양한 제휴를 통해 고객은 편리함과 수준 높은 멤버쉽 서비스를, 기업은 저비용 고효율의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향후 더 많은 브랜드에서 폼 카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휴사 확대에 주력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다음 폼 카드는 호텔신라면세점과의 제휴를 기념해 폼 사이트에서 오는 7월 5일까지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폼 사이트를 통해 호텔신라면세점 멤버쉽에 신규 가입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신라호텔 숙박권(3명) 및 상품권(15명)을 증정하며, 가입 후 면세점을 첫 방문한 회원에게는 호텔신라면세점 ‘15%할인권’ 쿠폰을 제공한다.

[참고-다음 폼카드]

다음이 올해 초 선보인 폼카드는 단 한 장의 카드로 다음과 제휴된 20여 개 브랜드의 포인트를 한 번에 적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통합 포인트 카드로, 다음 폼 사이트(pomm.daum.net)를 통해 포인트 적립 내역 및 잔액 등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웹사이트: http://www.daum.net

연락처

다음커뮤니케이션 Communication Planner 이슬기 6718-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