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이집트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플래닛이집트투어, 홍해 바다휴양 상품 출시

뉴스 제공
플래닛월드투어
2007-06-21 08:16
서울--(뉴스와이어)--현지 교민직영 전문여행사로 호응을 얻고 있는 플래닛이집트투어(대표 오수찬, www.planetegypttour.com)에서는 여름방학을 겨냥하여 ‘뜨거운 이집트를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주제로 이집트 홍해바다 지역의 여름휴양 상품을 선보였다.

한국에서는 여름철 이집트관광이 비수기로 알려져 있으나 아름다운 홍해바다는 전 세계 관광객들이 빼놓지 않고 찾아오는 여름 휴양지이다. 이에 플래닛이집트투어에서는 홍해바다의 다합, 후루가다, 샤름 엘 쉐이크 지역의 여름휴양상품을 개발하여 예약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푸른빛의 물결~~홍해 바다휴양 6박7일'상품은 홍해바다지역과 해발 2,285m의 시내산에서 일출을 감상하는 코스를 연계하였다. 해발 1580m에서 출발하여 시내산 정상까지 2시간 30분 정도 올라가면 거대한 돌산 위로 흩어지는 일출의 전경은 자연이 주는 벅찬 감동에 사로잡히게 한다. 낙타를 타고 등정할 수도 있어 산을 잘 타지 못하는 사람도 걱정이 없다. 또한 새벽의 쌀쌀한 기온으로 이곳이 뜨거운 이집트라고는 믿겨지지 않는다. 시내산은 기독교 성지로 알려져 있지만 일반여행자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관광코스이다.

또한 플래닛이집트투어에서는 1인 배낭여행자들도 자유롭게 안전하고 경제적으로 편한 여행을 할 수 있도록 새로운 방식의 개별배낭여행 공동구매 여행프로그램 ‘디데이투어’를 운영 중이다.

디데이투어는 1인 여행자들도 부담 없이 맞춤여행을 할 수 있도록 1인 여행자의 계획된 여행일자별로 동행을 구하는 방식으로 여름방학을 맞아 대학생 직장인 등 배낭여행자들에게 본격적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플래닛이집트투어 오수찬 대표는 “자유여행을 대중화하기 위한 변화들이 여행시장의 새로운 문화를 선도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 해 본다”고 전하고 있다.

개별 맞춤 자유여행의 새로운 브랜드인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여행 서비스 네트워크이다. 이집트를 방문하는 전 세계 한인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상품명 : 푸른빛의 물결~~홍해 바다휴양 6박7일

출발일 : 매주 토요일

행사가격 : 770,000원부터

포함사항 :
- 에어컨이 장착된 전용차량, 기사, 현지인 영어가이드
- 공항 미팅 센딩서비스, 국내선왕복항공료, 투어 중 점심식사
- 선택하신 컨디션의 호텔숙박 기타 일정표 표시사항

불포함 : 본 상품은 현지에서 조인하는 상품으로 국제선 항공료와 비자비는 불 포함

플래닛월드투어 개요
플래닛월드투어는 전 세계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지역 전문 여행 서비스 네트워크다. 현지에 있는 교민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여행정보와 여행상품을 통해 쇼핑, 옵션 등 패키지 단체관광에서 오는 불편 없이 자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networldtour.com

연락처

플래닛이집트투어 서울 사무소 서윤선팀장 02-540-1641
이집트 사무소 (202) 526 6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