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 7월19일 개봉

뉴스 제공
대원미디어 코스닥 048910
2007-06-21 10:24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TV 시리즈 파워레인저의 극장판 <파워레인저 매직포스&트레저포스>가 여름방학을 맞아 7월 19일 전국 CGV극장에서 개봉한다. <파워레인저 매직포스>는 이미 케이블 채널을 통해 방영되어 어린이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최고의 작품으로, 일본 도에이 컴퍼니가 제작한 SF 액션 모험극이다.

더 신나고, 더 강력해진 매직포스 5인조의 귀환!!
미공개작인 <파워레인저 트레저포스>까지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7월 19일 공개되는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극장판은 TV에서 보아오던 매직포스 5인조의 활약을 대형 화면으로 만날 수 있다는 점에서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 특히, 이번 개봉작의 구성은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한편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국내 미공개작인 <파워레인저 트레저포스>까지 추가로 상영되는 특별판이라 더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악당에게 잡혀간 여자 친구를 구출하기 위해 싸우는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인페르시아의 신부”에 이어, 최강의 보물을 구하기 위해 환상의 모험을 떠나는 <파워레인저 트레저포스> “최강의 보물” 이 차례로 상영되는 극장판은 두 편이 연속 방영된다는 최고의 보너스 이외에도, 대형 화면에서만 느낄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모험이 펼쳐진다.

최강의 지구 수호대 매직포스 5인조의 마법과 액션의 스케일이 한층 화려하고 강해졌을 뿐만 아니라, 싸움을 펼치는 공간도 광활한 우주를 종횡무진한다. 최초로 상영되는 <파워레인저 트레저포스> 또한, 어른들이 함께 보아도 손색없을만한 이야기와 스케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장대한 스케일! 신나는 액션! 환상적인 매지컬 모험!
올 여름방학, 스크린에 마법이 걸린다!!

뮤지컬로도 만들어져 전국적으로 큰 호응을 만들어낸 <파워레인저 매직포스>가 극장판 개봉으로까지 그 열기를 이어가면서 올 여름 어린이들의 방학은 <파워레인저 매직포스>가 평정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벌써부터 부모님들의 팔을 붙잡고 <파워레인저 매직포스>를 보러 가자는 아이들의 성화가 들리는 듯 하다. 7월 19일, 용기도 마법도 2배로 변신하고 싶은 아이들의 꿈을 한편의 영화로 이루어주자!!

웹사이트: http://daewonmedia.com/

연락처

젊은기획 02-318-0147